반응형

    하나은행 소상공인 대출 종류 안내

    지금과 같은 상황에서는 개인사업자 및 자영업자분들에게는 아주 힘든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한 다양한 대출상품이 나왔는데요. 지금부터 하나은행에서 소개하는 소상공인 대출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사업자우대 신용대출

    사업자우대 신용대출은 사업 기간 동안 BC신용카드 가맹점의 매출 입금계좌를 하나은행으로 9개월 이상 사용한 개인사업자분들이라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변동금리로 최저 연 4.4%이며, 신용등급과 대출기간, 대출금액에 따라서 차등 적용됩니다. 최대한도는 2,000만 원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최장 5년까지 가능합니다.

     

    2. 부자되는 가맹점 대출

    부자 되는 가맹점 대출은 사업 기간 2년 동안에 BC카드 필수 3개 이상의 신용카드 가맹점으로 하나은행계좌를 지정한 개인사업자분들에게 대출을 해주고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변동금리로 최저 연 4.5%입니다. 기본적으로 한도는 500만 원이며, 추가로 3개월 매출액에 따라서 500만 원까지 추가 신청이 가능하고 최대 1,0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3년 이내입니다.

     

    3. 하나 마스터원 소호담보대출

     

    하나 마스터원 소호담보대출은 부동산을 담보로 제공하고 있는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변동금리이며, 최저 4.174%입니다. 신용등급, 대출기간, 대출금액, 상환방식에 따라서 차등 적용됩니다.

     

    최대한도는 부동산 가용가 범위나 담보 비중이 80%까지 총 10억 원 이내로 가능합니다. 만기 일시상환 대출은 1년,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은 3년까지 가능합니다.

     

    4. 프랜차이즈 가맹점 대출

    프랜차이즈 가맹점 대출은 은행이 선정한 프랜차이즈 가맹점만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신용카드사의 가맹점 계좌를 하나은행으로 지정한 개인사업자에게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금리는 변동금리로 최저 연 4.45%입니다. 신용등급, 대출기간, 대출금액, 상환방식에 따라서 차등으로 적용됩니다. 사업기간 6개월 미만인 경우 창업자금으로 최대 1억 원, 사업기간이 6개월 이상인 경우는 운영자금으로 2억 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프랜차이즈 브랜드별로 한도가 차등 적용됩니다. 만기일시상환은 1년 이내, 원금균등분할상환방식은 3년 이내로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5. 자영업자 바꿔드림론

    자영업자 바꿔드림론은 연 15% 이상 고금리 대출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대환대출을 해주고 있는 상품입니다. 개인사업자의 신용등급이 6등급~10등급, 연소득 5,000만 원 / 신용등급 1등급~5등급이라면 연소득 3,500만 원에 해당되면 대출 신청 대상이 됩니다.

     

    금리는 최저 연 6.5%~11%로 고정금리입니다. 최대한도는 고금리 대출원금의 범위 내로 설정이 가능하며, 50만 원부터 최대 3,0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 단위로 총 6년까지 가능합니다.

     

    2021/02/19 - [대출이야기] -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마이너스통장 조건 안내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마이너스통장 조건 안내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마이너스통장 안내 이제는 돈이 급하면 직접 은행 방문을 하지 않고 비대면으로 모바일로 편하게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 많습니다. 인터넷 금융권에서는 카카오뱅크,

    jqyr.tistory.com

    2021/02/19 - [대출이야기]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 한도 신청은 어떻게?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 한도 신청은 어떻게?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 한도는? 예전에는 대출을 받더라도 은행에 직접 찾아가서 대출 신청을 했었습니다. 번호표를 뽑고 순서가 되면 상담 후 대출여부를 알 수 있었습니다. 하지

    jqyr.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