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은행 소상공인대출 자격조건, 종류 BEST 5

    신한은행 소상공인 대출, 주거래은행 아니라도 가능한 개인사업자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소상공인 시장 진흥공단에서는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자금 대출도 운영 중이지만 은행과 연계된 상품도 있습니다.

     

    1. 신한프랜차이즈론

     

    신한프랜차이즈론은 우수 프랜차이즈와 계약한 가맹점을 상대로 하고 있습니다. 신용평가등급 우수하고 신용카드 가맹점이나 결재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이용 중인 개인사업자라면 대출조건에 해당합니다.

     

    대출금리는 신용평가등급, 담보비율에 따라서 차등 적용되며, 최대한도는 2억 원으로 신한은행이 선정한 그룹별 한도 범위 내에서 가능합니다.

     

    운전자금 대출기간은 1년 단위로 최대 5년까지 가능하며, 시설자금 대출기간은 최대 10년까지입니다.

     

    2. 신한 특화 상권 사업자대출

    신한 특화상권 사업자대출은 당행이 선정한 특화상권 내에서 사업 중인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신용평가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되면 최대한도는 소요자금의 범위 내에서 심사를 통해 조정됩니다.

     

    운전자금은 1년 단위로 신청이 가능하고 5년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시설자금은 15년까지 가능합니다.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 신청방법 및 혜택 알아보기

     

    3. 신한 가맹점 사업자대출

    신한 가맹점 사업자대출은 신한은행의 가맹점 결제계좌를 이용하는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신용평가등급에 따라서 차등 적용되며, 소요자금 범위 내 최대 1억 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은 일시상환 대출과 원금균등분할 상환 대출로 이용 가능하며, 일시상환 대출은 1년 단위로 5년까지 이용 가능하며, 원금균등분할상환방식은 3년까지 대출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4. 신한 쏠편한 모바일 사업자대출

    신한 쏠편한 사업자 대출 모바일 상품은 모바일로 대출을 신청하는 상품으로 은행 방문이 힘든 사람들이 쉽게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모든 대출 과정이 모바일 신한은행 쏠SOL에서 이루어지면 증빙서류도 모바일로 제출합니다.

     

    대출금리는 신용평가등급에 따라서 차등 적용되며, 최대한도는 5천만 원입니다. 일시 상환 대출은 1년 이내로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며, 원금분할상환 대출은 3년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개인사업자 햇살론, 창업자금 대출 자격조건 한도 안내

     

    5. 신한 SOHO 명품대출

    신한 SOHO 명품대출은 신한은행에서 신용등급이 우수한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금리는 신용등급별로 차등 적용되며, 운영 자금이나 시설자금의 범위 내에서 건당 3억 원 이상 지원이 가능합니다.

     

    운전자금은 1년 단위로 총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며, 시설자금의 경우는 15년까지 이용가능합니다.

     

    하나은행 소상공인 대출 신청자격 서류 빠르게 확인!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