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한도 서류 금리 자격조건은?

    요즘은 큰 금액의 돈이 아니라면 모바일 뱅킹이나 인터넷 뱅킹으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 마이너스 통장을 이용하는 것 역시 편리한 방법 중 하나인데, 그중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이용이 가능한 쏠편한 직장인대출S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너스통장은 한도 내에서 내가 원하는 만큼 이용을 하고, 그만큼의 이자와 원금을 편할 때 납입하는 방식으로 이용하기 편리한 방식입니다.

     

     

    소득이 2천5백만 원 이상인 직장인이 대상입니다.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으로, 신용평가 등급 1 ~ 7등급 이내인 고객입니다.

     

    직장인으로 국민건강 보험료를 납입 중인 고객이며, 납부한 건강보험료 추정한 소득이 2천5백만 원 이상인 분으로 당행의 심사 기준에 충족하는 고객분입니다.

     

    한도는 마이너스 통장 대출 시 최대 1억원까지 입니다.

    (단, 마이너스 통장 이용이 아닐 시 최대 2억까지 가능합니다)

     

     

    마이너스 통장은 적용금리가 0.5% 가산이 됩니다. 우대금리는 거래실적 충족 시 최대 0.9%까지 적용이 됩니다. 급여이체 및 일정 금액 상품을 이용 시 0.5%까지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및 체크카드 이용 시 0.4% 이용금액에 따라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이며, 대출 기간 전에 연장 신청이 가능하나 심사 결과에 따라서 연장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대출 연장은 최장 10년까지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은 만기까지 편하게 납부를 하시면 됩니다.

     

    쏠편한 직장인대출S 비용, 추가 정보

    대출 계약 시 금액에 따라서 인지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지세는 5천만 원 이하인 경우는 발생하지 않으며, 대출 계약 시 은행과 계약자가 50%씩 부담하는 세금입니다.

     

    인지세의 자세한 금액은 위의 표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대출 진행 시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소득 및 재직을 자동으로 확인할 수 없는 경우 건강보험공단의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건강 장기 요양 보험료 납부 확인서 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서 서류의 심사 기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약 5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지근 가지고 계시는 마이너스 통장의 금액을 늘리는 용도로는 쓸 수 없습니다. 다른 입출금 통장으로 신규로 진행은 가능한 상품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 한도 신청은 어떻게?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