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조건, 금리, 서류, 한도는?

    살면서 대출을 받아야 하는 상황기 오기 마련인데, 입출금도 편리한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BEST 신용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예전과는 다르게 시대가 바뀌어서 예전처럼 은행에서 대출을 받는 것이 많이 어렵지는 않습니다.

     

     

    대출 방법 역시 영업점에 방문하는 방식에서 앱을 통한 모바일로 대출이 가능하고, 인터넷을 통한 인터넷 대출 역시 가능한 비대면 상품이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이제는 꼭 은행에 가지 않아도 대출이 가능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한도 서류 금리 및 자격조건 총정리!

     

    1. 하나은행 BEST 신용대출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마이너스통장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지 꼭 마이너스통장으로 이용하실 필요는 없다는 점을 알아두세요. 대한민국 국민이며, 국내 거주자로 법적인 성인분을 대상으로 한 상품입니다.

     

     

    연 소득 18백만 원 이상 신용등급이 양호한 분으로 근로, 사업소득자인 경우 재직 및 사업영위 기간이 6개월 이상인 분이 대상입니다. 한도는 최대 5천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2. 하나은행 BEST 신용대출 금리, 상환방법

    감면금리는 급여이체 등 거래실적 종류에 따라서 0.1% ~0.9% 우대금리를 받을수 있습니다.

     

    실적에 따른 금리는 매월 실적 체크 시 충족되지 않을 경우 해당금리만큼 조정이 됩니다. 3자녀 0.1% 4자녀 0.2%의 우대금리를 받을수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 대출일 경우 상환은 1년 만기 이내에 편하게 상환하시면 됩니다. 대출금은 만기에 상환이 원칙이나 당행에서 정한 일정요건을 충족 시 기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단 마이너스 통장 대출이 아닐 시 만기 일시상환은 1년 이내 분할상환은 5년 이내입니다.

     

    3. 하나은행 BEST 신용대출 비용, 서류

    인지세는 5천만 원 이상일 때 인지세가 발생을 하며, 인지세 발생 시 인지세법에 따라서 대출 계약자와 은행이 50%씩 인지세를 부담합니다.

     

    대출한도는 신용도에 따라서 대출한도와 대출금리가 차등이 되며, 대출취급이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 만기 도래 시 계약자의 신청 및 내부 규정에 따라서 만기 여부가 결정이 되며, 만기연장 조치 없이 대출금을 상환하지 않으면, 연체이자가 부과되며, 재산 및 신용상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필요 서류는 소득증명서, 재직증명서(급여소득자), 사업자등록증(사업소득자)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