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큐온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자격 및 신청방법, 금리, 한도

    요즘은 한 집에 자동차를 소유하고 계신 분이 많이 계시고 한 집에 자동차를 두 대 이상 가지고 계신 분도 계십니다.

     

    자동차를 소유하고 계신분이라면, 갑자기 돈이 필요한 일이 생겼을 때 자동차를 이용해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그중에 애큐온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인 auto담보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상품은 담보대출 상품이라 이용하기 편리하며, 자동차를 담보로 설정만 하는 것이라서 이용하는데 아무런 지장이 없다는 점을 알려 드립니다.

     

    요즘 직장인이라면 직장인 대출을 이용해서 대출을 받을 수 있지만, 이미 직장인 대출을 이용 중 이거나 신용등급이 낮아서 대출을 받기 어려운 분들이라면, 타고 계시는 차를 담보로 설정하고,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자동차 담보 대출입니다.

     

     

    대출을 일부로 이용하는 분들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갑자기 돈이 필요한 일이 생겼는데 평소에 여유자금을 많이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여유자금 안에서 해결을 할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은 대출을 이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다고 이런 상황인데 대출을 무조건 받지 않고 버티면 오히려 더 좋지 않은 결과가 일어날 수 있으니 나의 상환능력을 고려해서 알맞게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1. 애큐온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자동차를 담보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라 자동차를 소유하고 계신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 주부 등 이 대상입니다.

     

    본인 명의 3개월 이상 소유하신 고객으로 국산/외제 승용, RV 승합 상용(1.5톤 이하) 차량으로 출고 10년 이내의 차량으로 출고가 5백만 원 이상의 차량이 대상이 됩니다.

     

    공동명의는 제외되며, 차량 압류 및 설정 내역이 있을 경우 해지 후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5백만 원 ~ 최대 4천만 원 이내에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Change 자격조건, 한도, 금리 총정리

     

    2. 애큐온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은 연 6.9% ~ 23. 9%의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과 원금 균등분할 상환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은 약정 기간 동안 매월 이자와 원금을 동일한 금액으로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원금 균등분할 상환은 매월 원금과 이자를 상환하는 방식은 같지만 초기에 이자금액이 많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이자 금액이 낮아지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 ~ 5년 이내에 이용이 가능하며, 년 단위 선택이 가능합니다.

     

    3. 애큐온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필요서류, 기타사항

    본 상품 신청 시 운전면허 사본이 필요하고, 소득 금액 증명원, 건강보험 납부 확인서, 국민연금 납부 확인서, 재직 증명서,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자동차 등록증 등이 필요합니다.

     

    담보 설정 비용은 당사에서 부담을 하지만, 당보설정 해지비용은 고객님이 부담을 해야 합니다.

     

    계약을 체결하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하나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안심오토론 자격조건, 금리, 한도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