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0만원 소액대출 무직자분들도 모바일로 신청 가능한 상품은?

    대학생이라면 비싼 학비는 물론이고 타지에서 생활하게 되면 생활비도 만만치 않아서 여유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입이 없기 때문에 저금리로 대출을 받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소득이나 금전적인 여유가 없는 대학생이나 무직자라면 큰 금액을 대출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생활비나 긴급하게 이용하기 위한 소액이 필요하다면 이용 가능한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무직자나 프리랜서, 대학생들의 경우 급전이 필요하시다면, 300만원이나 200만원 대출 가능한 상품들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IBK 햇살론 유스

    햇살론 유스는 대학생이나 취업 준비생들처럼 아직은 경제활동을 할 수 없는 청년층에게 생활 안정자금 용도로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ibk 햇살론 유스 상품은 만 34세 이하이면서, 연 소득이 3천5백만 원 이하인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이라면 이용 가능합니다.

     

    단, 기존의 대출과 연체로 인한 신용등급에 문제가 있거나 자금용도가 명확하지 않은 경우라면 이용이 불가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3.6%~4.5%로 고정금리입니다. 최대한도는 연 600만 원이며, 1인당 최대 1200만 원까지입니다.

     

    거치기간을 최대 8년까지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취업 준비나 학업에 더 집중할 수 있으며, 이후 경제활동을 시작했다면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언제든지 상환이 가능합니다.

     

    100만원 소액대출 당일즉시 이용할 수 있는 쉬운곳 안내

     

    2.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용등급이 없어지고, 신용점수로 대체 되면서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고, 연체, 개인회생, 개인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다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통신비 연체나 현금서비스, 카드론, 기대출의 연체와 같은 신용등급에 치명적인 내용이 없다면 경제활동이 없는 대학생이라면 신용등급이 8등급 이내에 충분히 해당됩니다.

     

    대출금리는 연 3.52%~15%입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 원부터 가능하며 최대 300만 원까지입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인 한도 대출 방식입니다. 한도 내에서 필요한 금액만큼 출금하고 출금한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를 납부하게 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품은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1금융권에서 이용 가능한 모바일 소액대출로 간편하게 모바일 앱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무직자 및 대학생 200만원 대출 이용 가능한 모바일 소액대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마무리를 짓자면, 소득이 없는 무직자나 대학생들의 경우 상환능력이 거의 없기 때문에, 소액이라고 하더라도 금리가 낮은 상품을 선택하시고 최대한 빨리 상환하시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금리가 낮은 상품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여러 금융상품 비교는 필수이기 때문에, 꼼꼼히 살펴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 한도 신청은 어떻게?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