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려저축은행 사잇돌2 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총정리!

    대출을 이용하신 분 또는 이용하기 위해서 알아보고 있는 분이라면 신용등급이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아실 것입니다.

     

    대출을 이용하신 분 또는 이용하기 위해서 알아보고 있는 분이라면 신용등급이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아실 것입니다.


    그래서 연 소득이 낮고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은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상품이 거의 없고, 사금융이나 고금리 상품을 이용해야 하는데 이런 분들을 위해서 중금리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고려저축은행 사잇돌2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대출은 예전과 달리 요즘은 이용하기 더 쉬워졌도, 대출 승인도 잘나오는 편입니다.

     

    하지만 예전에는 신용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신용보증인이 필요했으며, 신용보증인을 구했다고 하더라도 대출 승인이 거절되는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예전에는 신용대출을 이용하는 것보다는 부동산 담보대출을 이용하는 경우가 더 많이 있었으며, 금리나 한도면에서 좋은 상품이 더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예금과 적금 금리가 낮으며, 대출 금리 역시 낮아서 예전처럼 고금리 상품을 이용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예전에는 예금과 적금의 금리가 높았다는 것은 이미 아실 것이며, 그로인해서 대출 금리는 더 높았습니다.

     

    그래서 대출을 받는 것은 최대한 하지 않는 것이 좋다는 분들이 많이 계셨지만, 요즘은 대출 역시 저금리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다만 소득이 높고 신용등급이 높을수록 금리가 낮은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신용등급이 낮으면, 좋은 상품을 이용할 수 없으며, 대출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신용등급이 중요하다는 것은 이제는 상식이라고 할만큼 중요한 것이며 요즘은 부모님들이 자식들에게 신용등급을 높여주기 위해서 은행의 상품에 가입해서 신용등급 관리를 해주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그래서 신용등급을 올리기 위해서는 주거래 은행에 거래를 하고, 주거래 은행의 상품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을 이용해도 좋고, 예금 또는 적금 상품을 이용하면 신용등급을 올리는데 도움이 되고, 핸드폰과 공과금들을 주거래 은행에 자동이체를 하는 것도 신용등급을 올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1. 고려저축은행 사잇돌2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저금리 다음 고금리밖에 이용할 수 밖에 없는 중신용거래자분을 위한 대출 상품으로 서울보증보험의 보증을 받고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으로 햇살론을 이용하고 계신분도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청 대상은 재직기간이 5개월 이상 근무증인 근로자 분으로 연 소득 1천2백만 원 이상인 분, 사업영위 기간이 4개월 이상 연 소득 6백만 원 이상의 사업소득자분, 연금 수렬 1회 이상 연 소득 6백만 원 이상인 연금소득자분이 대상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2천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자격, 서류, 금리 및 한도, 종류 알아보기

     

    2. 고려저축은행 사잇돌2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최저 연 19.0% ~ 최고 연 19.9%의 대출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과 원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은 약정 기간 동안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하여, 매월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원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은 약정 기간 동안 원금을 균등하게 분할하여 납부하는 방식으로 기간에 따라서 이자가 낮아지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60개월 이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3. 고려저축은행 사잇돌2 필요서류, 기타사항

    본 상품을 이용 시 구비서류는 신분증, 주민등록(원)초본, 재직증빙 서류 일체, 소득증빙 서류 일체가 필요합니다.

     

    본 상품은 중도상환 시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 상품입니다.

     

    대출금의 상환 또는 이자납입이 지연되는 경우 연체이율을 적용하며, 예금 등 기타 채권과의 상계나 법적절차 등으로 재산상의 불이익이 생길 수 있습니다.

     

    기간 연장시점에 개인신상의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 대출금의 일부 또는 전부를 납부해야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 신청방법 및 핵심내용 총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