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키움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기

    요즘은 자동차를 가지고 있지 않은 분보다는 가지고 계신 분이 더 많이 계신데 자동차를 이용해서 대출 신청이 가능하고, 신차를 구매할 때도, 할부 조건이 좋지 않거나 이자가 비싸다면, 자동차를 담보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자동차 담보 대출도 여러 은행에서 취급을 하며, 그중에 키움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K오토론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대중교통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지만, 주말에 여행을 가거나 또는 캠핑을 즐기시는 분도 많아서 매일 운전을 하지 않더라도 차를 구매하신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한 집에 자동차가 두 대 이상 가지고 계신 분도 계시고, 평일에 쓰는 자동차와 주말과 휴일에 쓰는 자동차를 따로 구매해서 이용하고 계신 분도 많이 계십니다.

     

     

    내가 자동차를 구매하고 싶거나 갑자기 목돈이 필요한 일이 생겼을 때 신용대출 받기도 상황이 좋지 않고, 해결해야 한다면 자동차 담보대출을 이용해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은 방법입니다.

     

    자동차 담보대출이라고 해서 자동차를 은행에 맡기는 것이 아니고, 자동차를 담보물로 지정하고 자동차는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담보대출 신용등급, 조건, 한도 및 금리 안내

     

    자동차담보대출 신용등급, 조건, 한도 및 금리 안내

    자동차담보대출 신용등급, 조건, 한도 및 금리 안내 대부분 자동차 담보대출은 자동차를 구입할 시에 많이 이용하게됩니다. 자동차 담보대출 상품은 자동차 구입시에만 이용한다고 생각하

    jqyr.tistory.com

     

    1. 키움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신차 및 중고차 대상 차량 시세 최대 120% 이내의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입니다.

     

    대상은 당연히 자동차를 소유하고 계신 분으로 개인차를 소유하고 계신 분입니다.(법인소유의 차량은 불가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저 3백만 원 ~ 최대 5천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2. 키움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대출금리는 연 10.9% ~ 연 18.9%의 금리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금과 이자를 계약 기간까지 매월 납입하는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60개월 이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본 상품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는 상품입니다.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알아보기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알아보기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알아보기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은 타던차 그대로 타면서 대출받는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입니다. 이미 신용대출을 받아서 대출이

    jqyr.tistory.com

     

    3. 키움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기타사항

    대출심사 시 대출에 필요한 서류가 요청이 되며, 신용등급, 소득, 금융거래 상황 등 당사의 심사 기준에 따라 대출이 제한되거나 거절될 수 있습니다.

     

    대출금의 만기 시 기간 연장하는 경우에는 고객님의 신용등급 변화에 따라 금리가 하락 또는 상승될 수 있는 점 알아 두시길 바립니다.

     

    대출금의 상환 또는 이자 납입이 지연될 경우 연체이율이 적용되어 예금 등 기타 채권과 상계나 법적 절차 등으로 재산상의 불이익을 당할 수 있다는 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하락으로 인한 금융거래가 제약이 될 수 있다는 점 미리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