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상금대출 1금융권 상품 종류 알아보기

    고정된 수입이 있더라도 예상치 못한 지출이 생기면 평소보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고 타격을 받게 됩니다. 뿐 아니라 근래 정체된 경제 상황을 고려하면 근근이 생활하기도 벅찬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코로나의 장기화로 텅텅 빈 주머니 사정과 예고 없이 현금이 필요하다면 비상금대출 상품으로 급전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현대인들이라면 대출을 한 번씩 경험하게 됩니다.

     

     

    필요한 금액을 은행권을 통해 이용할 수 있고 적당한 금리로 상환할 수 있기 때문에 가족이나 지인에게 아쉬운 소리를 할 필요도 없고 손을 벌리지 않아도 되니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대출은 심사시간이 오래걸리고 번거롭다는 생각이나 큰 돈을 빌린다는 인식이 있어서 시중 은행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비상금 대출 상품을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당장 융통해야하는 현금이나 소액이라면 비상금 대출로도 이용이 가능하니 1금융권 비상금 대출 상품의 금리, 한도 조건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대출 조건 이율 한도 알아보기

     

    1.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최대 200만원까지 대출금액을 이용할 수 있는 신한은행의 모바일 소액대출입니다. 본인인증을 할 수 있는 스마트폰이 있다면 서류제출 필요없이 간단하게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으로 대출을 실행하기 때문에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하며 수중에 현금이 없을 때에도 비상금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재직이나 소득여부 보다는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발급여부에 따라 대출 심사가 결정됩니다.

     

    현재 KCB신용등급 1~6등급 이내의 성인이라면 당행 심사 기준에 따라 대출 실행이 가능합니다. 보증서 발급시 발생되는 보증료 또한 은행에서 부담하며 중도상환 수수료도 면제되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금리는 연 3.86%~4.36%이며 우대금리는 최대 0.3%p까지 감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포켓론과 중복사용이 불가하단 점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2.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1분 정도의 소요시간 만으로 추가적인 대출비용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울보증보험 보험 증권 발급이 가능하다면 대출이 어렵지 않으며 개인신용 및 부채상황에 따라 최소 50만원 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한도가 부여됩니다.

     

    대출금리는 연 3.156%~13.424%이며 우대금리는 금융거래정보 제공 동의시 0.1%p 감면 받을 수 있습니다.

     

    3.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우리은행의 우리 비상금대출은 통신정보를 이용한 소액대출 상품이며 모바일로 진행하여 무서류, 간편 대출이 가능합니다.

     

    우리 비상금 대출은 직장, 소득을 따지지 않고 통신등급으로 대출 심사 및 한도가 부여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통신등급은 통신 3사인 SKT, KT, LG U+ 이용을 하고 있는 본인 스마트폰 소지자 라면 받을 수 있는데요. 통신등급이 산정되며 CB등급 6등급 이상이면 대출 자격을 충족합니다.

     

    알뜰폰을 사용하고 계시거나 연체이력 자주 있다면 대출 취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의 비상금대출은 최대 3백만원까지 연 3.76%~4.26%의 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통신등급에 따라 우대금리도 최대 0.50%까지 받을 수 있으며, 1년 동안 마이너스통장으로 사용가능합니다.

     

    >>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4.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의 올원 비상금대출은 우리은행 비상금대출과 동일하게 통신등급을 통해 대출을 실행합니다. 다만 올원 비상금대출은 통신등급만으로만 평가하여 통신등급 9등급 이내라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비대면 모바일 대출이므로 미리 농협 어플 및 요구불 계좌를 보유하도록 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최대 300만원을 마이너스 통장이 아닌 대출금을 현금으로 지급합니다.


    고정금리로 연 2.84%~4.14%로 이용하되 3년 동안 원리금균등분할 상환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우대금리는 농협채움카드 보유여부 및 통신등급에 따라 최고 1.30%p까지 혜택받을 수 있습니다.

     

    >>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