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성저축은행 무직자대출 핵심내용 알아보기

    대출을 이용해본 분이라면 대부분 사업자 또는 직장인이여만 대출이 되는 경우가 많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프리랜서 주부 일용직 근로자분은 소득이 있지만, 근로자로 분류를 하지 않고 무직자로 분류를 하는 경우를 봤을 것입니다.


    이런 무직자로 분류되어 있는 분들도 대출이 가능한 인성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상품인 일반자금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보통의 직장인들 보다 더 많은 수입을 내고 있고, 더 많이 벌고 있는데 4대 보험에 가입해 있지 않다는 이유로 나를 무직자로 분류해버리는 것은 별로 좋은 기분이 아닐 것입니다.

     

    연예인들을 보면, 분명 1년에 몇 십 억씩 벌어들이는 사람도 있고, 몇 억씩 벌어들이는 사람도 있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가끔 행사 같은데 오는 연예인이 한 시간 또는 두 시간 정도 행사를 하고 가는데 몇 백만 원씩 벌고 가는 것을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모든 연예인이 그렇게 많이 버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적어도 텔레비전에 보는 연예인들을 그 정도로 돈을 많이 번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수입이 엄청나지만 은행에서는 무직으로 분류됩니다.

     

    나는 광고 프리랜서로 월에 2천만 원씩 벌고 있고, 몇 년 동안 그렇게 벌었다는 것을 통장의 내역이 그것을 보여주고 있는데 은행에서는 나를 무직자로 분류해버립니다.

     

     

    나는 하루 일당 21만 원씩 벌고 있으며, 그렇게 평균 25일 이상 일을 하는 일용직 근로자이지만 은행에서는 나를 무직자로 분류합니다.

     

    과연 이런 분들이 직장인들보다 소득이 낮은 것도 아니고 신용등급이 낮은 것도 아닌데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은 거의 없습니다.

     

    4대 보험에 가입하지 않았고, 소속된 회사가 아니라는 이유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도 거의 없고, 사금융 또는 고금리 상품을 이용해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런 분들을 위한 상품이 많아져야 하고, 특히 이런 분들은 고소득인 분들이 많아서 은행에서도 도움이 될 요소는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비상금대출 1금융권 상품 종류 알아보기

     

    비상금대출 1금융권 상품 종류 알아보기

    비상금대출 1금융권 상품 종류 알아보기 고정된 수입이 있더라도 예상치 못한 지출이 생기면 평소보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고 타격을 받게 됩니다. 뿐 아니라 근래 정체된 경제 상황을 고려

    jqyr.tistory.com

     

    1. 인성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어음이나 담보대출과 달리 신용으로 대출을 해주는 상품으로 통상적인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대상은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으로 특별한 제한이 없는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본인의 여신 한도 이내에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농협 모바일바로대출 핵심내용 알아보기

     

    농협 모바일바로대출 핵심내용 알아보기

    농협 모바일바로대출 핵심내용 알아보기 NH 농협모바일바로대출은 영업점 및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최대 1천만원까지 24시간 모바일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스마트폰 앱 올원뱅크를

    jqyr.tistory.com

     

    2. 인성저축은행 무직자대출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최저 연 5.0% ~ 최고 연 16.0%의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방식과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만기 일시상환 방식은 약정 기간 동안 매월 이자만 납부하고, 약정 만기일에 원금을 모두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은 약정 기간 동안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하여 매월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본 상품의 대출 기간은 최장 36개월 이내에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롯데캐피탈 인터넷 즉시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롯데캐피탈 인터넷 즉시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롯데캐피탈 인터넷 즉시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과거에는 은행에 서류를 이것저것 준비해서 대출을 받았지만, 요즘은 집에서 편하게 인터넷 또는 모바일로 어디서나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세

    jqyr.tistory.com

     

    3. 인성저축은행 무직자대출 기타사항

     

    본 상품은 대출 금액에 따라서 인지세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인지세법에 따라서 5천만 원 이하는 비과세로 적용이 되며, 5천만 원 이상 이용 시 인지세가 발생을 합니다.

     

    인지세 발생 시 약정 계약자 분과 당행이 발생 비용의 50%씩 부담을 합니다.

     

    대출만기 경과 후 미 상환 시 법적 절차를 진행하며 경매, 가압류, 강제집행, 채권 매각 등을 시행합니다.

     

    대출상품 이용 시 고객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하락한 신용등급으로 인해서 대출 금리의 상승, 대출 한도의 축소 등 금융거래의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