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직자대출 조건 쉬운곳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

    편하게 대출을 설명하면 은행 등의 금융권을 통해서 돈을 빌리는 것이라고 간단히 말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대출은 빌린 원금 뿐 아니라 그에 따르는 이자 금액을 더하여 상환해야하므로 빌린 금액에 대한 책임이 수반되는 금융거래이지요.

     

    살면서 대출을 하지 않는다면 더할 나위무 없겠지만 현대인 중 대부분이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때 직장이라거나 소득, 전문성 등의 조건이 좋다면 대출을 받더라도 부담이 적은 편이지만 조건이 좋지 않을수록 대출 조건이 악화되는 편이므로 무직자대출 방법이 그리 간단치 않을 것이라는 것은 예상이 되는 편인데요.

     

    무직자 신분으로 쉽게 돈을 융통하기 위해 카드 현금서비스나 카드론를 사용할 수 도 있지만 그 보다 나은 조건에서 대출이 가능한 곳을 찾는 것이 최우선이며 무직자대출 방법 중에서도 본인에게 유리한 조건을 활용하여 이용하시는 기지가 필요합니다.

     

    대학생 대출 가능한곳 2금융권 자격조건, 한도, 금리 알아보기

     

    대학생 대출 가능한곳 2금융권 자격조건, 한도, 금리 알아보기

    대학생 대출 가능한곳 2금융권 자격조건, 한도, 금리 알아보기 대학생이라면 수입이 일정하게 없고, 비싼 등록금을 비롯한 생활자금이 부족한 경우가 많이 때문에 갑자기 돈이 필요한 경우

    jqyr.tistory.com

     

    1. 통신등급 활용하기

     

    통신등급은 통신사에서 가공한 고객 등급으로 소득이나 직업에 관계없이 개인에게 산출할 수 있는 신용등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편적으로 신용등급은 소득이나 직장, 근속기간 등에 영향을 받는 편이지만 통신등급을 이와 관계없이 통신료 미납 등이 없다면 충분히 활용할 수 있어 대학생이나 주부, 무직자 들도 선호도가 높습니다.

     

    주의해야할 점은 누구나 다 통신등급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고 현재 통신3사를 이용하고 계신 분만 신청할 수 있으며 통신등급 미산출시에는 대출 약정이 어려울 수 있단 점입니다.

     

    현재 통신등급을 활용한 무직자대출 방법은 2금융에서는 찾기 힘들며 시중은행 중 우리은행 및 농협은행을 통해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농협 모바일바로대출 핵심내용 알아보기

     

    농협 모바일바로대출 핵심내용 알아보기

    농협 모바일바로대출 핵심내용 알아보기 NH 농협모바일바로대출은 영업점 및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최대 1천만원까지 24시간 모바일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스마트폰 앱 올원뱅크를

    jqyr.tistory.com

     

    2. 신용카드와 추정소득 활용하기

     

    은행이나 금융기관은 대출을 하고자 하는 개인이 직장이나 소득을 증빙하기 어려울 때 현재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 등의 실적을 보고 대출 한도를 산출하기도 합니다.

     

    무직자라도 현재 본인명의의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실적이 높다면 해당 상품을 유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의해야할 점은 평소 신용카드를 주로 사용하더라도 현금서비스를 자주 사용하는 것은 실적에 포함되지 않으며 카드론을 이용중이거나 연체 중이라면 대출한도가 산출되지 않거나 제외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3. 공신력있는 기관보증서 활용하기

    공신력있는 기관의 보증서를 활용해서 대출을 받는 방법은 기존에 전세보증금 대출 등에서 이미 보편적으로 이용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개인의 신용이나 소득만으로 원하는 대출 한도나 금리를 적용받기 어려울 때 공신력있는 기관의 보증을 통해 대출 조건을 보다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1금융 중에서 서울보증보험의 보증을 받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존재하며 직업이나 소득, 직장에 관계없이 비상금으로 소액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서울보증보험을 활용하여 비상금대출 이용시 중도 상환수수료나 보증료비용이 추가로 들지 않아 대출부대비용 없이 자금융통이 가능한 부분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액 급전대출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소액 급전대출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소액 급전대출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텅텅빈 주머니에 카드 한도도 꽉 찼는데 갑자기 현금으로 사용해야 하는 상황은 예고없이 찾아오고 누구나 겪을 수 있습니다. 금액이 적을 수록 남에게

    jqyr.tistory.com

     

    4. 주거래 고객등급 활용하기

    주거래 은행이 있다면 본인이 이용하는 은행에 주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 상품이 없는지 확인해보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 경우 소득이나 재직여부에 상관없이 주거래 고객등급을 활용하여 대출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주거래 고객에게만 적용되는 금리인하 혜택도 받을 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해당 은행을 통한 공과금 자동이체, 보유 금액, 당행 신용카드 사용실적, 거래 기간 등 사항들이 반영될 수 있습니다.

     

    주거래 고객을 대출을 용이하게 받을 수 있고 은행측에서는 고객을 지속적으로 유치할 수 있는 윈윈하는 대출상품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