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액 급전대출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텅텅빈 주머니에 카드 한도도 꽉 찼는데 갑자기 현금으로 사용해야 하는 상황은 예고없이 찾아오고 누구나 겪을 수 있습니다.

     

    금액이 적을 수록 남에게 손을 벌리는 것 자체가 민망하기도 하고, 급하다고 대부 업체에서 고금리 대출을 받자니 찜찜한 부분이 생기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에 해당한다면 급할 때 가입해서 이용할 수 있는 시중은행권 대출 상품을 몇 가지를 알고 계시는 것이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요즈음에는 1금융 대출 상품을 비롯해서 모바일로 장소나 때에 상관없이 소액 급전 대출 약정할 수 있으니 한도, 금리 알아두시고 필요시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1.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해당 상품은 농협은행을 통해서 가입할 수 있는 소액 급전 대출로 이용 가능한 통신등급 대출 상품입니다.

     

    다만, 농협은행 계좌를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는 점과 통신3사 본인명의 가입자라는 전제를 갖춰야 대출을 시행할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신용등급이나 연봉 기준이 아닌 통신등급 기준으로 한도를 산출하기 때문인데요.

     

    통신등급을 받기 위해선 SKT, KT, LG U+를 이용하며 통신등급 9등급 이내라면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혹 통신등급 미 산출시에는 중금리 모형을 적용하여 자동심사가 가능합니다.

     

     

    해당 상품의 한도는 최대 300만원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최저 2.85%이며 대출기간은 3년, 원리금균등분할 방식으로 상환합니다.

     

    농협 어플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여 주말, 휴일 상관없이 신청가능하며 즉시 대출금을 이체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대출신청가능시간은 날짜 변경시간을 제외한 00:30~24:00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학생도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학생도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학생도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요즘 대출을 받는 것이 많이 쉬워지기는 했지만, 매월 소득이 발생하는 직장인들 또는 개인사업자분은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

    jqyr.tistory.com

     

    2.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소액대출 상품은 농협은행 상품과 마찬가지로 통신등급을 활용한 대출 상품 중 하나로 무직자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차이점은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활용이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마이너스통장은 금리가 좀 더 높은 반면 수시로 현금을 활용할 수 있다는 편리함이 있고 1년 단위 단기 대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의 경우도 통신등급을 산출받기 위해서 통신3사 중 한군데에서 이용하도록 하며 이 과중에서 본인인증이 진행됩니다.

     

    신청은 우리은행 어플 혹은 위비뱅크를 이용하여 대출 진행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이며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3.71%이며 통신등급이 좋다면 우대금리를 최대 0.50%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가능하다! 보통 대출 상품의 경우에는 신용등급과 소득액에 따라서 대출 신청이 가능하지만, 우리은행 무직자대출 상품인 우리 비상금대출은 직업 소득에 관계

    jqyr.tistory.com

     

    3.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은행에서도 빠르게 돈을 융통할 수 있는 비상금대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소득이 없어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신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을 발급받을 수 있는 조건을 갖춰야 하는데요.


    보험증권을 발급받는다면 그 한도내에서 소액급전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또한 어플로 약정가능한데 일정변경시간인 자정에서 30분간에는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대출기간은 1년,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사용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4.521% 입니다.

     

    무직자 당일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무직자 당일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무직자 당일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무직인 상태라면 소득증빙이 어렵다 보니 대출시 제약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상금대출이라고 하여 소액 정도의 금액은 1금융권을

    jqyr.tistory.com

     

    4.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해당상품은 신한은행의 쏠어플을 통해서 가입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이며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만 신청할 수 있으나 특별한 재직여부, 소득조건은 없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의 경우에는 KCB 6등급이내, 서울보증보험 신용등급 5등급 이내일 경우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00만원으로 1년 동안 마이너스통장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최저 3.84% 이며 우대금리는 최대 0.3%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을 활용하면 포켓론 상품과는 중복이용불가하단 점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무서류 소액대출 24시간 신청 및 이용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무서류 소액대출 24시간 신청 및 이용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무서류 24시간 소액대출 가능한곳 안내 복잡한 서류를 준비할 시간도 없이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모바일로 편하게 대출신청 및 대출실행 및 송금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jqyr.tistory.com

     

    5.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소액급전대출도 서울보증보험 발급가능 여부에 따라 대출 이용을 할 수 있으며 무직자나 프리랜서도 대출대상에 속합니다.


    카카오뱅크는 비대면 은행 중 하나로 계좌생성부터 대출까지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이뤄진다는 특징이 있는데 대출 신청시에는 06시부터 23시 까지 이용가능하며 약정 완료 후 즉시 대출 한도가 설정한 마이너스 통장으로 부여되는 방식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대출금리는 연 최저 3.103%입니다.

     

    핀크는 1금융권 DGB대구은행을 통해 심사하는 소액급전대출로 서류, 방문 필요없이 모바일로 조회 및 약정이 가능합니다.


    신용등급 8등급 이내라면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 대상 조건이 까다롭지 않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일시 송금받는 방식입니다.


    마이너스 통장방식일 경우 한도는 최대 1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3.08%이며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 한도 신청은 어떻게?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 한도 신청은 어떻게?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 한도는? 예전에는 대출을 받더라도 은행에 직접 찾아가서 대출 신청을 했었습니다. 번호표를 뽑고 순서가 되면 상담 후 대출여부를 알 수 있었습니다. 하지

    jqyr.tistory.com

     

    6. 핀크 생활비대출

     

    핀크 생활비 대출은 1금융 하나은행 통해서 대출신청 및 관리를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휴대폰 본인인증만 하면 대출 심사가 신속하게 이뤄지며 만기일시상환 및 분할상환 중 선택설정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6.264%입니다.

     

    시중은행을 통해 활용할 수 있는 소액 급전 대출 상품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시중은행권을 통해서 소액 대출을 받는 것은 금융안정성이 높고 대출시 조건도 합리적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시중은행 대출 상품을 가입한다면 해당 어플과 가입경로가 명확하여 금융피해를 입을 확률도 현저히 낮아지는데요.


    소액이라도 확실하게 알아보지도 않고 급하게 이용하는 것보다는 현재 이용하고 있는 금융권이나 시중 은행 위주로 알아보시고 합리적인 조건으로 대출을 이용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예컨데 소액이라고 가볍게 여기고 카드 현금서비스를 자주 받는 것은 신용점수가 내려가는 지름길이기 때문에 지양해야 하는데요.


    혹 통신료나 보유대출 중 연체경험이 있거나 연체중이라면 적은 소액이라도 1금융 대출이 어려울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어 1금융권 이하에서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소액 급전 대출 상품도 기억해두시길 바랍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신청방법 금리와 한도는?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신청방법 금리와 한도는?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신청방법 안내 살아가다 보면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한마디로 비상금대출이 필요한데 이때 저렴한 1금융권인 핀크 비상금대출을 알아보는 것이 유리합

    jqyr.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