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직자 당일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무직인 상태라면 소득증빙이 어렵다 보니 대출시 제약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상금대출이라고 하여 소액 정도의 금액은 1금융권을 비롯해 저축은행권에서도 상품을 보유하고 있어 재정적으로 급하게 돈이 필요한 상황에 사용할 수 있답니다.


    다만 대출을 실행하는 은행이나 금융사마다 대출 대상이나 모두 동일한 조건은 아니기 때문에 꼼꼼히 비교하신다면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약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데요.

     

     

    무직자 당일대출을 이용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해당 은행 어플을 미리 깔아두거나 해당상품의 금리나 한도 등을 미리 알아두시는 것이 유용합니다.

     

    저신용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BEST3 알아보기

     

    1.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상품은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이 발급한 경우 만 19세이상 누구라도 신청할 수 있는 무직자 당일대출로 해당 어플을 통해 편한 시간, 편한 장소에서 약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이 최대 10년까지 가능한 특징이 있으며 해당상품은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 원에서 최대 300만 원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납부하면 됩니다. 대출금리는 연 4.514%입니다.

     

    2.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만 19세 이상이라면 서울보증보험 발급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 소액 마이너스통장 대출입니다.


    대출 연장시 최대 10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우대금리는 연 0.3%p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 최소 50만원 ~ 최대 200만원, 대출기간 : 1년, 만기일시상환, 대출금리 : 연 최저 3.81%입니다.

     

    인터넷대출24시간 받을수있는곳 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기

     

    3.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모바일 비상금대출 또한 만 19세이상 내국이라면 서울보증보험 발급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대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는 해당은행을 통해 거래가 없더라도 대출이 용이하단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한도 :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기간 : 1년, 만기일시상환, 대출금리 : 연 최저 3.106%, 신청가능시간 : 665일 06:00~23:00입니다.

     

    4.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우리은행의 비상금대출 또한 통신등급을 활용한 무직자 당일대출 상품으로 통신등급을 활용하여 직장, 소득 따지지 않고 대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내부 거래실적도 반영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본 상품은 마이너스통장방식으로 이뤄지며 통신등급이 좋을 시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대출한도 :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 연 최저 3.71%, 대출기간 : 1년, 만기일시상환입니다.

     

    5.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KB저축은행의 키위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이뤄지는 저축은행 무직자 마이너스통장대출입니다.


    한도 내에서 2계좌까지 연동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대출 한도 : 50만원 단위,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 연 8.9%~19.4%, 대출기간 : 1년 , 만기일시상환입니다.

     

    5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 상품 자격, 금리, 한도 자세히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