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나저축은행 햇살론 온라인 조건, 금리, 한도, 신청방법

    요즘은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신용등급이 중요한데 신용등급이 높으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도 많이 있고 대출도 잘 나온다는 것을 아시는 분이 많이 계실 것입니다.

     

    그런데 신용등급이 낮다면 대출을 이용하기 어렵고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거의 없지만 정부에서 신용을 보증해 주는 상품인 하나저축은행 온라인햇살론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의 저처럼 주거래로 오랫동안 이용하고 있는 은행에 큰 금액은 아니었지만, 돈이 필요했을 때 대출을 신청하러 간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상담을 하더니 신용등급이 낮아서 대출이 안된다는 말을 들어서 실망한 적이 있는데, 그때에는 신용등급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분들이 많았고, 저 역시 특별히 은행거래를 많이 하지 않아서 신용등급이 낮은지 몰랐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신용등급은 분명 중요하고, 연 소득이 아주 높지 않더라도 신용등급이 높다면 대출을 이용하는데 문제가 없다는 것을 아실 것입니다.

     

    그래서 요즘은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들이 신용등급을 관리해 주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나은행 햇살론17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신청방법

     

    하나은행 햇살론17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신청방법

    하나은행 햇살론17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신청방법 하나은행 햇살론17, 조건 및 금리/한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대출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용등급이 가장 중요합니다. 시중

    jqyr.tistory.com

     

    1. 하나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정부에서 저신용 저소득 서민들을 위해서 보증을 해주는 상품으로 직장인 및 사업자분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본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만 20세 이상이면서 3개월 이상 직장에 재직 중인 분이어야 합니다.

     

    연 소득이 4천5백만 원 이하이면서, 신용등급이 6등급 이하인 분이 대상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1천5백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2. 하나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최저 연 7.3% ~ 최고 연 7.7%의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으로 약정 기간 동안 원금을 균등하게 매월 납부하는 방식으로 기간에 따라 이자가 낮아지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3년 또는 5년 선택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보증 수수료가 발생을 하며, 보증 수수료는 연 2% 일시 또는 분할납부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중금리대출 핵심정리

     

    하나은행 중금리대출 핵심정리

    하나은행 중금리대출 핵심정리 대출이란 돈을 금융권에 빌리는 것을 말합니다. 돈을 빌리기 위해서는 보통 담보로 잡힌 부동산 등이 있어야 하는데 요즘은 신용을 통해서 필요한 자금을 대출

    jqyr.tistory.com

     

    3. 하나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기타사항

    본 상품은 부도, 금융채무불이행자, 파산절차 진행 중인 자, 개인회생 및 보증사고 관련자 등 연 소득이 4천5백만 원을 초과하는 분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당행의 심사 기준과 고객님의 신용도에 따라서 대출 여부가 결정됩니다.

     

    본 상품은 앱을 통해 이용하는 상품이며, SB톡톡 앱을 이용해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앱 이용하지 않을 경우 대출 금리가 상승합니다.

     

    본인 명의 휴대폰을 통해서 대출이 진행되는 상품으로 본인 명의가 아닐 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