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나은행 중금리대출 핵심정리

    대출이란 돈을 금융권에 빌리는 것을 말합니다. 돈을 빌리기 위해서는 보통 담보로 잡힌 부동산 등이 있어야 하는데 요즘은 신용을 통해서 필요한 자금을 대출을 받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그러나 신용이 좋지 않거나 상환능력이 있어도 증명할 수 없는 사람들이라면 금융권에서 대출을 빌리는 것이 어렵고 또 대출을 신청하더라도 승인률이 낮아 은행권 대출의 문턱을 못 넘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 고금리의 대부업체를 이용하거나 카드론 등의 금리가 비교적 높은 대출을 차후 대책으로 보고 이용하게 되는데 고금리 상품에는 함정도 많아 어려움을 겪는 경우를 왕왕 보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대출이 쉽게 승인나는 사람은 안정적인 직장을 갖고 있는 직장인이나 신용등급이 높은 사람, 고소득이거나 자산이 있는 사람인 것은 사실이지만 이러한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지 않다고 해서 무조건 제2금융권이나 대부, 카드론 등 고금리 대출상품만을 이용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그 이유는 중신용자를 위한 중신용대출 상품, 즉 중금리대출상품을 제1금융권에서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자금이 필요하다면 차선책으로 고금리 상품을 염두해두시기 보단 안정적인 제1금융권인 하나은행 중금리대출의 한도 및 조건을 살펴보시고 보다 합리적인 금리로 자금을 이용할 수 있는 최선책을 찾아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소액 급전대출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소액 급전대출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소액 급전대출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텅텅빈 주머니에 카드 한도도 꽉 찼는데 갑자기 현금으로 사용해야 하는 상황은 예고없이 찾아오고 누구나 겪을 수 있습니다. 금액이 적을 수록 남에게

    jqyr.tistory.com

     

    1. 하나은행 중금리대출이란?

     

    중금리 대출은 시중은행보다 금리가 높은 대부업체나 제2금융권 대출보다 낮은 중간금리로 자금을 빌리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카드론 최고 이자율이 23.5%이며, 저축은행 중금리 대출이 15~20%인 반면 하나은행에서는 6~8%대의 금리로 과도한 금리를 부과하지 않고 필요한 자금을 안정적인 금융권에서 중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하나은행 중금리대출 하나원큐

    하나은행 하나원큐 중금리대출은 하나은행이 보유한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으로 여타 신용대출 보다 대출기준이 낮으나 최대 1억5백만원 한도에서 중금리로 자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앱, 하나원큐앱을 다운받아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한도조회가 가능하며 대출신청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별도 요청시를 제외하고는 서류가 필요하지 않아 무서류 대출이 가능합니다.

     

    인성저축은행 무직자대출 핵심내용 알아보기

     

    인성저축은행 무직자대출 핵심내용 알아보기

    인성저축은행 무직자대출 핵심내용 알아보기 대출을 이용해본 분이라면 대부분 사업자 또는 직장인이여만 대출이 되는 경우가 많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프리랜서 주부

    jqyr.tistory.com

     

    3. 하나은행 중금리대출 하나원큐 한도

     

    하나원큐 중금리대출 한도는 최대 1천5백만원으로 하며 최저 50만원 부터 10만원 단위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으로 적용되며 한도조회 이후 대출신청이 가능하며 한도 조회 당일은 하나원큐앱을통해 대출신청을 완료해야한다는 점을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4. 하나은행 중금리대출 하나원큐 자격조건

    하나은행 하나원큐 중금대출을 신청하고자 한다면 우선 CB사 소득에 의해 대출한도가 산정되어야합니다.

     

    대출대상 및 대출시 필요한 서류는 따로 요구되지 않지만 CB사 대출한도가 산정되지 않는다면 대출이 불가합니다.

     

    기본적으로 하나원큐 중금리대출은 한도조회 후에 신청이 가능하니 어플로 한도조회가 가능하다면 본인이 신청대상자 조건에 부합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애큐온캐피탈 직장인 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애큐온캐피탈 직장인 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애큐온캐피탈 직장인 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직장인 뿐만 아니라 소득이 있으면 대출이 가능한 애큐온캐피탈 직장인대출 상품인 애큐온 플러스론은 꼭 직장인이 아니라도 이용이 가능한 상

    jqyr.tistory.com

     

    5. 하나은행 중금리대출 금리

     

    하나은행 하나원큐 중금리 대출의 금리는 금리구분 6개월물 금융채 유통수익율에 따라 기준, 가산,우대 금리를 합산하여 최종금리 5.08%~5.68%로 합니다.

     

    길제 적용금리는 신용등급 및 거래 조건에 따라 가산 또는 감면된다는 점은 염두하여야 합니다.

     

    하나은행 중금리대출 금리에 가산사항은 한도대출 취급시, 주택출연료 납부대상시 이며 감면 우대 사항은 거래실적에 따라 해당금리만큼 조정됩니다.

     

    혹 금리인하요구 사항이 있다면 은행의 내부정책 및 개인신용평가시스템 평과에 따라 금리를 인하할 수 있으며 승진, 국가고시합격, 우수고객으로 선정되었을 때 증방자료 첨부한 금리인하 신청서를 은행에 제출하도록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