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나은행 인테리어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안내

    전월세 계속 이사하며 다니는 것이 불편해서, 한 곳에 정착하고 싶어서, 미래가치를 위해서 등등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집이란 현실적인 의미로도 이상적인 의미로도 여러가지 중요한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몇 년전부터 기승을 부리던 미세먼지, 더위나 추위를 비롯해 요즘에 피해야 하는 코로나까지 위험한 외부 환경으로 부터 피할 장소는 역시 개인 공간인 집이기 때문에 근래들어서는 집 안에도 신경을 많이 쓰고 실내 설비나 기기 까지 갖추고 있는 집들이 많을 뿐더러 집 내부의 인테리어를 공유하는 등 집은 더 이상 부동산 이상의 가치를 보이는 실정입니다.

     

    특히 개발이나 주택단지가 포화상태가 된 도심, 구도심의 구옥이나 신축이 아닌 아파트, 빌라 등을 보금자리 삼아 들어가는 경우도 많아 오랫동안 살 ‘내 집’의 인테리어를 가족이나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꾸미고 들어가거나 새롭게 단장하는 리모델링 및 인테리어는 흔한 일이 되었습니다.

     

     

    한 번 제대로 한 인테리어는 몇년이고 편리하게 생활 할 수 있고 주택을 다시 팔거나 세를 놓는 분들에게는 가치가 높아지기 때문에 일종의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계획한대로 인테리어를 하는 것은 시공재료 뿐 아니라 인건비도 들어가기 때문에 금전적으로 비용적인 부담이 될 수도 있어 인테리어 대출의 필요성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때 하나은행 인테리어 대출을 이용하면 한도내에서 빠르게 대출 실행이 가능하여 보다 신속하게 인테리어를 진행하여 원하는 스타일로 바꿀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대출조건과 한도 등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시고 인테리어에 필요한 자금으로 융통해보시길 바랍니다.

     

    하나은행 전문직 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하나은행 전문직 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하나은행 전문직 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우리사회에는 다양한 전문직이 있고 다양한 일터 다양한 모습으로 있는 전문가들을 통해서 부족한 지식과 기술 등을 메꾸고 살아가게 됩니다. 전문직

    jqyr.tistory.com

     

    1. 하나은행 인테리어 대출이란?

     

    하나은행 인테리어 대출이란 아파트에 거주하다가 새롭게 인테리어를 하거나 매매예정으로 아파트로 들어가기 전에 인테리어를 해놓고 들어가고자 하는 분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신청 즉시 대출 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일종의 담보대출로 명의자 본인이 명확하면 보다 빠르게 대출금액도 받을 수 있어 목돈이 많이 드는 인테리어를 금전적인 부분 걱정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리모델링 대출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2. 하나은행 인테리어 대출 한도

    한도는 최대 3천만원입니다.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을 하고자 하신다면 3천만원 이내에서 가족의 취향이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인테리어를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최저한도는 3백만원 이상이니 모자라는 인테리어 비용 소액을 충당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다만 한도는 신청자의 신용등급에 따라 상이하며 서울보증보험의 보증 한도내에서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JT저축은행 직장인 프리랜서 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JT저축은행 직장인 프리랜서 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JT저축은행 직장인 프리랜서 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대출을 이용할 일이 생기는 것은 분명 반갑지 않을 때가 대부분이긴 하지만, 그래도 대출을 받아야 한다면 내 신용등급에 맞춰서 여러 가

    jqyr.tistory.com

     

    3. 하나은행 인테리어 대출 금리

     

    금리는 오늘 시점으로 기본금리 연 3.784%이며 시장금리-6개월로 구분됩니다.

     

    실제 적용 금리는 달라질 수 있으나 현재 하나은행 인테리어 대출의 금리 구분은 심장금리-6개월 하나이미 제시된 기본금리에서 높거나 낮아질 것입니다.

     

    가산금리는 따로 없으며 급면금리는 거래실적, 3자녀 이상인 경우 충족사항에 따라 해당금리만큼 조정됩니다.

     

    4. 하나은행 인테리어 대출 자격조건

    하나은행 인테리어 대출은 서울보증보험 담보 100%로 진행되는 대출이며 이에 하나 인테리어 대출 조건은 본인 소유의 아파트가 있거나, 소유 예정인 경우, 공동 소유 한 경우로 인테리어 대상 주택은 아파트로 정합니다.

     

    또한 본인 소유 혹은 소유예정인 아파트가 있는 성인 중에서 1년 이상 재직 하거나 1년 이상 사업영위를 한 소득산정이 가능한 분이 대출 대상에 적합합니다.

     

    비상금대출 1금융권 상품 종류 알아보기

     

    비상금대출 1금융권 상품 종류 알아보기

    비상금대출 1금융권 상품 종류 알아보기 고정된 수입이 있더라도 예상치 못한 지출이 생기면 평소보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고 타격을 받게 됩니다. 뿐 아니라 근래 정체된 경제 상황을 고려

    jqyr.tistory.com

     

    5. 하나은행 인테리어 대출 기간, 상환방법

     

    이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대출기간은 12개월에서 60개월이며 이며 12개월 이상에서 1개월 단위로 대출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인테리어대출은 거치기간이 따로 없으며 원리금균등분할방식으로 상환하도록 합니다.

     

    거치기간이 없으며 대출실행일 이후에 원금 및 이자를 매달 납부하도록 합니다.

     

    또한 금리인하 요구가 가능하니 혹 대출이용 기간 중에 신용등급이 올라가거나 취업, 승진, 재산 증가 등의 사항이 있다면 증빙서류를 가지고 은행을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시길 바랍니다.

     

    6. 하나은행 인테리어 대출 필요서류

    하나은행 인테리어 대출을 통해 인테리어 자금을 조달하고자 하신다면 아래 관련서류 및 필요서류를 준비하여야합니다.


    - 인테리어 시공 계약 관련서류 : 인테리어 시공 계약서

    - 재직 관련 서류 : 재직증명서(급여소득자), 사업자등록증(사업소득자)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