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 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기

    돈이 당장 필요한데 생활비가 똑 떨어진 상황, 누구에게도 빌리기 민망한 소액 금액이거나 마땅히 빌릴 사람이 없을 때가 있습니다.

     

    살면서 한 번쯤은 돈이 부족하거나 급하게 필요할 때가 있기 때문에 이런 경험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눈 앞의 돈 문제 때문에 초조하고 답답한 경험을 하지 않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요즘에는 일반 직장인에게도 대출을 해주는 신용대출 상품이 많지만 마땅히 소득을 증명할 수 없거나 직장에 소속되어 있지 않는 경우라면 큰 난관이 될 수 있습니다.

     

     

    주로 현재 소득을 증명할 수 있는 주부나 실직자, 대학생 및 대학원생들이 주 대상이 될 수 있는데 다행히 소득이나 직장에 관계없이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 상품들이 있기 때문에 잘 이용한다면 금전적인 어려움을 타개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무직자일지 모르지만 얼마 전까지만 해도 일을 했던 분들이나 오랫동안 주거래 은행을 통해서 거래를 해왔던 분들, 거래실적이 충분한 분이라면 긴급할 때 필요한 돈을 금융권을 통해서 안정적으로 합리적인 금리로 대출을 할 수 있으니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 조건 및 한도를 살펴보시고 무직자대출상품을 비교하여 자금상황을 원활하게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무직자대출 조건 쉬운곳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

     

    무직자대출 조건 쉬운곳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

    무직자대출 조건 쉬운곳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 편하게 대출을 설명하면 은행 등의 금융권을 통해서 돈을 빌리는 것이라고 간단히 말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대출은 빌린 원금 뿐 아니라 그에

    jqyr.tistory.com

     

    1.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 중 대표적인 우리비상금대출은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정보를 가지고 대출을 실행할 수 있는 신개념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통신등급을 활용하여 진행하기 때문에 직장이나 소득을 따지지 않으며 간편하여 스마트폰으로 신청할 수 있는 무서류 간편대출이기도 합니다.

     

    2.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한도, 기간

    우리 비상금대출은 최대 3백만원 한도이내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산정된 대출금액인 12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도 내에서 12개월 동안 자유롭게 사용한 후 만기일에 맞춰서 대출원금을 전액상환하는 방식입니다.


    통장대출(마이너스통장)이므로 이자는 지정한 통장에서 매달 자동납부됩니다.

     

    소액 급전대출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소액 급전대출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소액 급전대출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텅텅빈 주머니에 카드 한도도 꽉 찼는데 갑자기 현금으로 사용해야 하는 상황은 예고없이 찾아오고 누구나 겪을 수 있습니다. 금액이 적을 수록 남에게

    jqyr.tistory.com

     

    3.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우리 비상금대출을 통해서 무직자대출을 받고자 하신다면 현재 본인명의로 이용하는 통신삭 있어야 하며 통신 3사인 SKT, U+, KT 이용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통신회사가 가지고 있는 정보를 활용하여 개인의 신용을 평가할 수 있는 통신등급을 통한 대출가능여부를 심사하며 알뜰폰 사용자는 대출이 불가합니다.

     

    혹 연체대출금을 보유헸거나 상품 대상요건에 충족하지 않는 고객인 대출취급 부적격 고객이 되어 거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 1금융권 BEST5 핵심정리 알아보기

     

    무직자 비상금대출 1금융권 BEST5 핵심정리 알아보기

    무직자 비상금대출 1금융권 BEST5 핵심정리 알아보기 평소보다 갑자기 2~3백 정도의 급하게 현금이 필요한 경우가 살면서 종종 생기곤 합니다. 종잣돈이 있다고 해도 해지를 하기는 아깝고 가

    jqyr.tistory.com

     

    4.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금리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금리는 기준금리 연1.45% + 가산금리 +우대금리로 적용되어 가산금리는 CSS에 따라 산출됩니다.


    우대금리는 통신등급 1~2등급일 경우 연0.50%p, 3~5등급일 경우 연 0.3%p를 줄일 수 있습니다.

     

    5.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기타사항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인 우리비상금대출을 이용하시고자 한다면 우리은행 어플을 깔아서 스마트폰으로 신청하도록 합니다.

     

    대출신청단계에서 휴대폰 본인인증이 진행되는데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아닐 경우 다음 단계 진행이 불가능하단 점을 감안하시길 바랍니다.

     

    연체가 되는 경우 연체이자율이 발생할 수 있으며 기한 연장이 가능하니 만기도래시 은행 및 어플을 통해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우리 비상금대출은 대출계약철회가 가능하며 전액을 상환하거나 필요없을 때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