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은행 프라임파워론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대출이 필요한 경우는 다양합니다. 기본적으로 살 집을 마련하는 전세보증금 대출부터 주택구입자금, 결혼비용, 생활비, 여행자금,수술비, 다양한 경조사 까지 다른식으로 말하면 돈이 필요한 경우는 많은데 당장 사용할 수 없는 돈이 부족할 때 대출을 이용하면 돈을 융통하게 됩니다.

     

    사실 상 돈이 필요한 경우는 30대를 지나고 가정이나 회사에 직급이 생기는 등 책임질 곳이 많을 때 더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대출이란 돈이 필요하다고 해서 성급하게 결정하기엔 무거운 주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급할수록 돌아가란 말처럼 좀 더 신중하게 결정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근래엔 은행마다 다양한 상품이 존재하고 그 상품의 대상이나 조건에 따라 나에게 좀 더 유리한 부분들이 있기 때문인데 본인에게 해당하는 우대조건이나 금리, 한도 등을 꼼꼼하게 비교한 후에 이용하는게 바람직 합니다.

     

    그 중 우리은행 프라임파워론은 우리은행 협약 기업체의 임직원을 대상으로한 신용대출 상품으로 비교적 저금리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자비용에서 세이브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금은 많으면 억단위까지 가기 때문에 단 몇 퍼센트 포인트라도 금리가 낮은 쪽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한데 우리은행 임직원대출 프라임파워론을 이용하여 지금 필요한 자금을 앞당겨 융통해보시길 바랍니다.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 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기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 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기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 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기 돈이 당장 필요한데 생활비가 똑 떨어진 상황, 누구에게도 빌리기 민망한 소액 금액이거나 마땅히 빌릴 사람이 없을 때가 있습니다. 살면서

    jqyr.tistory.com

     

    1. 우리은행 프라임파워론 대출이란?

     

    우리은행 프라임파워론은 우리은행의 임직원대출 상품으로 협약기업체 임직원과 공공기관에 재직하고 있는 임직원을 대상으로한 대출상품입니다.


    우수기업체 임직원들을 위한 저금리 신용대출 상품으로 대출대상에 충족한다면 금리 부분에서 유리하게 대출한도금액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임직원대출 프라임파워론으로 자금을 조달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우선 임직원으로 계신 기업체가 우리은행과 협약을 체결했는지 확인해보시고 체결내용을 살펴보신 후 신청하도록 합니다.

     

    2. 우리은행 프라임파워론 대출 자격조건

     

    우리은행 임직원대출 프라임파워론을 신청하기 위해 필요한 조건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이 상품은 우리은행과 협약을 체결한 기업체 임직원 분들이 신청할 수 있으며 공공기관에 재직 중인 임직원도 대출대상이 되며 협약 기업체 혹은 공공기관에서 1년이상 정규직으로 재직상태여야합니다.

     

    다만 통상 외부신용점수가 KCB 698점 이상이거나 NICE 750점 이상인 경우의 정규직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며 인터넷이나 스마트뱅킹으로 신규대출실행시에는 KCB 832점 이상 또는 NICE 840점 이상 이어야합니다.

     

    우리은행 임직원대출 프라임파워론 대출실행시 외부 신용평가기관으로부터 개인정보를 허위등록하거나 단기간내 대출신청이 과다한 경우, 부정대출 시에는 대출이 제한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은행 신세대플러스론 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안내

     

    우리은행 신세대플러스론 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안내

    우리은행 신세대플러스론 자격조건, 한도, 금리, 서류 안내 공통적으로 대출이 가능한 연령은 만 19세 이상의 성인으로 정해져 있지만 사실 상 만 19세 정도의 나이에는 신용으로 거래하는

    jqyr.tistory.com

     

    3. 우리은행 프라임파워론 대출 한도

     

    대출한도금액은 최고 2억원이며 업체별 협약에 의하여 결정됩니다.


    재직 3개월 미만의 신입사원의 대출한도금액은 1500만원이 최고 한도입니다.

     

    다만 담보대출을 받은 이력이 있다면 비대면 대출시 담보대출건이 한도에서 차감될 수 있으니 신용대출 이력에서 담보대출을 제외하여 한도를 받고자 하신다면 대출시 비대면 대출이 아닌 은행영업점 대출로 받으시길 권합니다.


    만 27세 미만의 대출신청자는 인터넷 대출로 신청할 때 대출한도가 1/2로 제한되나 은행에 방문하여 검토요청할 시에 한도제한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대출금리별 기준금리에 업체별 가산금리를 더하여 적용됩니다.


    기본금리는 업체별 협약내용을 살펴보시되 비대면으로 대출을 신청할 경우 상품금리에 연 0.1~연0.2%p우대(업체별상이) 받을 수 있으니 한도부분에서 검토사항이 없다면 직접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 스마트폰 어플이나 인터넷 뱅킹으로 대출을 실행하시는 것도 이자를 일부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 됩니다.

     

    하나은행 전문직 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하나은행 전문직 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하나은행 전문직 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우리사회에는 다양한 전문직이 있고 다양한 일터 다양한 모습으로 있는 전문가들을 통해서 부족한 지식과 기술 등을 메꾸고 살아가게 됩니다. 전문직

    jqyr.tistory.com

     

    4. 우리은행 프라임파워론 대출 기간, 상환방법, 필요서류

     

    대출기간은 신규대출일 경우 대출신청일로부터 1년으로 하며 신규대출이어도 분할상환대출방식인 경우에는 대출기간을 5년으로 합니다.


    연장대출건인 경우에는 최초약정기간을 포함하여 매 1년이내 단위로 최장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다만 10년을 초과할 경우에는 연장을 은행에서 해 주시고 1회 대면연장을 하신 후엔 비대면 연장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프라임파워론은 만기일시상환,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한도대출(마이너스통장방식)으로 상환이 가능합니다.


    대출신청시 설정하되 만기일시 상환은 대출금을 1년 동안 이용한 후 만기 일시 상환하여야 한다는 점을 참고하시고 원금에 대해 명확한 회수나 회복일정이 있을 때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방식은 대출기간을 보다 넉넉히 활용할 수 있으며 원금과 이자를 매달 납부하는 방식이니 매달 납부되는 상환금액을 파악하여 기간을 조정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우리은행 임직원대출 프라임 파워론을 신청할 때에는 재직증명서, 근로소득 원천징수영수증 등과 같은 소득증빙자료 및 신분증 등이 필요하며 기타 추가로 요구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