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은행 신세대플러스론 자격조건, 한도, 금리, 서류 안내

    공통적으로 대출이 가능한 연령은 만 19세 이상의 성인으로 정해져 있지만 사실 상 만 19세 정도의 나이에는 신용으로 거래하는 내역이 없기 때문에 신용등급을 잘 받기 어렵고 고정수입이나 소득 등이 없어 대출실행에 어려운 편입니다.

     

    일반적으로 요즘 대학생들이 받는 학자금 대출 등도 사실상 부모님의 보증으로 이뤄지는 경우이기 때문에 완전 본인의 명의, 신용으로 받는 대출이라고 보긴 어렵습니다.

     

    아마도 성인이 된다면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거나 그것은 납부하는 경우, 처음으로 신용카드를 만들어 사용하는 경우 등이 사회초년생의 첫 신용등급 발생 건수가 될 것이며 추후에 직장인이 된 후에는 전세보증금 대출이나 자동차대출 등을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처럼 대출은 먼나라 이야기 갔지만 현실적인 지출을 위해서 다양한 방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 사회초년생들은 학자금 대출 등을 경험해 본 세대임에도 불구하고 첫 대출을 받을 때 무작정 편하고 한도가 높아 보이는 것을 따라가거나 금리나 상환방법을 고려하지 않아 추후에 상환부담을 겪는 경우가 생기는데 이제 새내기 직장인이 된 사회 초년생을 비롯해 일반 직장인을 위한 신용대출 상품들을 살펴보고 꼼꼼하게 대출을 이용하시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우리은행 신세대플러스론은 사회초년생을 위한 대표적인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으로 제1금융권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기 때문에 금리의 상한선이 높지 않고 합당한 대출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초보 직장인대출로 추천합니다.

     

    한도와 금리 등을 파악해보시고 직장생활하면서 필요한 생활자금이나 보증금 등등으로 자금을 유동적으로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무직자대출 조건 쉬운곳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

     

    무직자대출 조건 쉬운곳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

    무직자대출 조건 쉬운곳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 편하게 대출을 설명하면 은행 등의 금융권을 통해서 돈을 빌리는 것이라고 간단히 말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대출은 빌린 원금 뿐 아니라 그에

    jqyr.tistory.com

     

    1. 우리은행 신세대플러스론이란?

     

    우리은행 신세대플러스론이란 사회초년생과 일반 직장인들을 위한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일반 대출의 경우 고소득자가 우선시 되어 낮은 연봉으로 대출에 제한을 받을 수 있으나 신세대플러스론은 대출 시 고려되는 연소득이 높지 않아도 대출신청대상이 가능하여 대출 대상을 완화한 직장인 대출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우리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2. 우리은행 신세대플러스론 한도

    대출한도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한도 금액은 우리은행 내부등급(CSS) 등급에 따라 정해지되 최대 대출한도는 연소득의 150%까지 가능합니다.

     

    다만 개인신용상태에 따라 대출한도는 달라질 수 있으며 더불어 현재 대출금이 있다거나 현금서비스를 이용했다면 신세대플러스론 대출한도에서 차감됩니다.

     

    대출한도는 소득, 신용도, 거래실적이 반영되니 우리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이용하고 있다거나 급여이체 통장으로 사용하고 있다면 긍정적인 요소가 됩니다.

     

    >> 사회초년생 대출 종류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안내

     

    사회초년생 대출 종류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안내

    사회초년생 대출 종류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안내 ‘경제적인 독립을 해야 진정한 어른이다’라는 말이 있지요? 사회초년생 신입사원들은 그 행보에 첫 발을 내딛은 샘이라고 볼 수 있는데

    jqyr.tistory.com

     

    3. 우리은행 신세대플러스론 자격조건

     

    대출대상은 연소득이 2천5백만원 이상인 직장인이며 대출조건은 개인신용평점이 KCB 기준 697점 이하 거나 NICE 기준 749점 이하인 경우에는 신규대출이 불구합니다.

     

    연소득이 있는 근로소득자가 대출대상으므로 대출시에는 소득이나 재직상태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합니다.

     

    4. 우리은행 신세대플러스론 기간

    우리은행 신세대플러스론의 대출기간은 마이너스통장 대출이나 만기일시상환 대출시에는 1년까지 약정하되 대출이 만기시 취급불가사유가 없다면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원금과 이자를 같이내는 원리금 분할상환대출로 실행할 경우에는 최장 5년으로 대출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목적에 따라 소액만 쓰고 갚을 때나 보증금으로 이용하여 보증기간이 끝나고 돌려받는 경우에는 대출기간을 단기로 잡는 것이 유리할 수 있으나 상환에 부담을 낮추기 위해서는 상환여력 안에서 대출기간을 넉넉히 잡아 매달 납부하는 원리금상환방식으로 설정하는 방법도 고려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 햇살론 유스 자격조건, 서류, 신청방법 알아보기

     

    5. 우리은행 신세대플러스론 금리

     

    우리은행 신세대플러스론 금리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우선적으로 우리은행 대출금리는 여타 제2금융권에 비해 금리가 낮으며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 등의 고금리 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신용 및 조건만 되신다면 여타 방법이 아닌 우리은행 직장인대출을 시도해 보는 것이 최우선책이 되어야합니다.

     

    우리은행 신세대플러스론 대출금리는 현재 최저금리 연 2.80%로 하고 있습니다.

     

    기준금리에 우대금리가 적용되며 금리산정에는 대출금이나 대출방법, 신용도 등이 반영되어 산출되기 때문에 개인마다 다르니 보다 정확한 금리상담을 받고 싶다면 직접 은행에 방문에 상담해보는 것이 수월합니다.

     

    우리은행 신세대플러론 대출금리는 기간별 고정금리,나 3개월 KORIBOR금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대금리를 적용하면 금리에 감면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우리은행 거래실적을 쌓거나 자주 이용하는 편이 유리합니다.

     

    예컨데 급여이체, 공과급이체, 우리카드사용실적, 오픈뱅킹가입 등을 이용한다면 연 최대 0.3%의 금리 감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케이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총정리

     

    6. 우리은행 신세대플러스론 필요서류, 기타사항

     

    우리은행 신세대플러스론 대출시 필요한 서류는 재직증명서와 원천징수영수증과 같은 소득증빙자료, 신분증이 필요하다면 그외 기타 필요서류는 대출상담 후에 안내됩니다.

     

    우리은행 신세대플러스론을 이용할 때에 발생할 수 있는 대출부대비용은 인지세와 중도상환해약금이 있습니다.

     

    인지세는 신규 대출시 고객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5천만원 이하일 때에는 비과세이며 5천만원을 초과할때는 은행과 50%씩 부담합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은 대출기간 중에 원금을 중도에 일부 납부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수수료입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은 대출 만기일이 1개월 이내인 경우나 대출 취급일로부터 3년 이상이 지났다면 따로 발생하지 않고 면제되니 수수료 발생을 원치않는다면 면제기간에 원금을 납부하시길 바랍니다.

     

    >>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및 한도 핵심요약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및 한도 핵심요약

    우리은행에서는 비상금 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면서 간편하게 스마트폰으로 신청할 수 있는 비대면 대출상품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의 신청자격 및 대

    jqyr.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