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직자 비상금대출 1금융권 BEST5 핵심정리 알아보기

    평소보다 갑자기 2~3백 정도의 급하게 현금이 필요한 경우가 살면서 종종 생기곤 합니다. 종잣돈이 있다고 해도 해지를 하기는 아깝고 가족이나 지인에게 아쉬운 소리도 하고 싶지 않을 수 있지요.

     

    이 같은 상황에서 현대인들은 은행권의 도움을 받아 비상금을 융통할 수 있는데요.


    소액의 비상금대출이라면 시중 은행권에서도 다양한 무직자 비상금대출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니, 현재 직업이나 소득이 없어도 걱정없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은행권 무직자 비상금대출 상품은 당장 현금이 필요하다고 현금서비스나 카드론, 대부 업체 등을 통해 급전을 빌리는 것보다 보다 나은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액이라도 급하게 빌리다 보면 뒤에 후회가 생길 수 있는데요. 적은 금액이라도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추후 상환 부담이나 불이익이 생기지 않도록 신중하게 알아보시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1.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품은 일찍이 은행이 문을 닫아도 빌릴 수 있는, 무방문 대출 가능한 상품이기도 합니다.


    비상금대출 초반과는 조건이 달라지기는 했으나 현재도 재직여부와 상관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동일합니다.

     

    그 이유는 재직상태나 소득여부가 아닌 서울보증보험 보증서에 따라 대출이 시행되기 때문입니다.

     


    서울보증 보험 보증서 발급만 가능하다면 부여된 한도 내에서 대출이 실행되며 연체 등이 신용에 특별한 이력이 없다면 어렵지 않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이며 최소 50만원부터 신청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3.101%~12.516%로 금융거래정보 제공동의시 1%p의 우대금리 적용이 됩니다.

     

    카카오뱅크 무직자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1년을 사용하여 1년 후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대출금을 갚습니다.

     

    보증료나 중도상환수수료 등의 부대비용없이 대출 시행이 가능하며 365일 06시부터 23시 까지 신청 가능하니 편한 시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 한도 신청은 어떻게?

     

    2.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통신등급을 활용하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이 가능한 것은 통신등급을 활용하는 특징 때문인데요.

     

    기존 개인신용평점이나 소득이 아닌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통신사에서 산출한 통신등급에 따라 한도와 금리가 부여됩니다.


    통신 3사 인 SKT, KT, LG U+ 중 에 본인 명의 휴대폰을 소지하고 있다면 통신등급 산출을 하여 대출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의 한도는 최대 3백만원이며 마이너스 통장으로 1년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최저금리 3.71%이며 통신등급에 따라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대출금 전액을 상환하면 비대면 채널으로도 계약 해지하여 필요에 따라 일시적 활용도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3.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은행의 비상금대출은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다면 직업 소득관계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의 가장 큰 특징은 연장시 최대 10년까지 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대출 상환을 늦추고 싶거나 지속적으로 비상금 통장을 보유하고 싶다면 메리트가 될 것 같습니다.

     

    하나은행 무직자 비상금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1년 마이너스 통장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3등급 기준 연 4.517%이며 금리인하 요구권 대상 상품입니다.

     

    하나은행 비상금대출을 이용하다가 신용등급상승, 연소득 상승, 취업 등의 사유가 발생한다면 금리인하를 신청할 수 있으며 언제든 중도상환을 하여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여기까지 무직자 비상금대출 1금융 상품 중에서도 만기일시상환하는 마이너스통장 대출 방식이었습니다.


    만기일시상환은 대출 기간이 종료되면 사용한 원금 전액을 일시에 상환하는 방식인데요.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기 때문에, 중간에 얼마를 상환하여도 상관은 없지만 연장이 불가할 시엔 일시에 상환해야합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은 상환능력이 반영되지 않기에 마이너스 통장으로 지급되는 경우가 일반적이나 일시 현금으로 입금되는 상품도 있습니다.

     

    무서류 당일대출 상품 종류 및 자격, 금리, 한도 안내

     

    4.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대구은행의 쓰담쓰담 간편대출은 무직자 비상금대출 진행이 가능하고,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분은 신용평점이 CB기준 459점 이상이 된다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소액 전용 신용대출로 신용카드를 보유중이라면 무직자라도 대출이 가능하지요.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신용등급별로 차등적용되며 대출기간 최대 3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3.32%~7.88%로 변동금리가 적용됩니다.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은 1~3년 이내에서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대출을 시행하고 있다는 점이 위 대출과는 다른점이며 넉넉한 대출 기간을 원하시는 분들이나 만기일시상환이 부담되는 분들에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5.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신한은행의 쏠편한 포켓론도 무직자 비상금대출로 활용할 수 있는 은행 대출상품입니다.


    다만 신한 쏠편한 포켓론은 신한은행의 또 다른 소액대출인 쏠편한 비상금대출과는 중복이용이 불가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은 현재 신용카드를 보유 중인 분 중 연소득이 3천500만원 이하라면 대출 대상에 속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이며 최소 50만원 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최저금리 2.92%이며 기본금리는 5.22%입니다. 우대금리 세부사항이 있어 이자 절감이 가능합니다.

     

    신혼 쏠편한 포켓론은 소액 새희망 홀씨 상품으로 소득이 낮아도 이용할 수 있으며, 무직자 대출로도 가능합니다.

     

    대출 상환은 1년 만기일시상환방식과 1~2년내의 원금균등분할방식 중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신한 쏠편한 포켓론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활용할 수 없으나 중도상환 해약금없이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위 대출 상품들은 무직자 비상금대출을 분할상환으로 갚아나갈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더불어 마이너스 통장이 아닌 일시금으로 입금 사용할 수 있으니 대출 방식의 장단점을 고려해보신 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무직자 정부지원 대출 햇살론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안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