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직자 300만원 대출 상품 핵심내용 알아보기

    모바일 소액대출 신청으로 무방문 무서류 가능한 무직자 300만원 대출 상품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근래 직장을 잃으신 분들도 많아 근래 무직자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늘었습니다.


    무직자 대출은 현재 비 재직 상태인 분들 뿐 아니라 주부나 대학생들도 이용할 수 있어 인기가 많은 상품인데요.


    재직 증빙이 어려운 자영업자나 프리랜서 분들도 이용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많은 분들이 소액라도 좋은 조건과 편리한 방법으로 이용하고자 하시기 때문에 현재는 시중 은행권에도 무직자 300만원 대출 상품이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이에 재직자가 아니더라도 지레 대출이 어려울까 겁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현재 직장이 없거나 소득이 없어도 소액대출 모바일 신청이 가능한 상품을 비교해보시고 보다 유리한 대출 조건으로 약정해보시길 바랍니다.

     

    1.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의 비상금대출은 대표적인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더하여 재직여부와 관계없이 무직자 300만원 대출이 가능하다는 특징도 있는데요.


    대출신청시 재직여부나 소득사항을 은행에서 심사하는 방식이 아닌 서울보증보험에서 부여한 한도로 대출이 이뤄지기 때문에 보증발급만 가능하다면 대출이 간편하게 이뤄집니다.

     

    대출신청 후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에 즉시 한도가 부여되는 만큼 긴급하게 현금이 필요할 때도 이용할 수 있지요.

     

    대출한도는 아시는 바와 같이 최대 300만원이며 이용기간은 1년으로 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3.106%에서 12.516%이며 우대금리는 최대 1.0%p까지 감면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소액대출 신청방식이므로 06시부터 23시까지 편한시간대에 무서류로 365일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 한도 신청은 어떻게?

     

    2. 하나은행 초간편 비상금대출

     

    하나은행의 하나원큐 비상금대출도 서울보증보험을 통해서 대출이 이뤄집니다.


    동일하게 직업, 소득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대출신청이 가능하며 서울보증보험 발급이 가능하다면 무직자라도 상관이 없습니다.

     

    하나은행 무직자 300만원 대출은 1년 만기일시상환,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합니다.


    모바일 소액대출 신청이 가능하여 서비스 점건시간인 자정부터 30분간만 피해주시면 시공간 제약없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의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최저한도는 50만원입니다.

     

    대출금리는 신용등급 3등급 기준으로 연 4.517%이며 거래실적에 따른 우대금리는 미적용되나 다자녀시 금리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비상금대출은 빠르고 간편한 대출로 은행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되며 별도의 서류제출도 요구되지 않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나 연장시에 최대 10년 까지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이사항입니다.

     

    모바일 대출 쉬운곳 상품 종류 자세히 알아보기

     

    3.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은행의 올원 비상금대출은 통신등급을 반영하여 실행하는 무직자 300만원 모바일 대출입니다.


    통신등급 산출만 가능하다면 재직여부에 관계없이 대출이 가능하며 통신등급 미산출시에도 중금리모형을 활용하여 비교적 대출에 용이합니다.


    또한 소액의 비상금대출이라도 나누어 분할하는 방식이란 점이 특징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는 300만원이며 대출기간은 3년입니다.

     

     

    거치기간 없이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하고 기한연장은 따로 없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의 금리는 연 2.84%~4.14%입니다. 우대금리는 최고 1.30%p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학생도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4.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DGB쓰담쓰담 간편대출은 대구은행의 소액 신용대출입니다.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신용등급 8등급 이내라면 무직자라도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모바일 대출로 무방문, 무서류로 신청과 실행까지 가능하니 필요시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DGB쓰담쓰담 간편대출의 한도는 300만원까지 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 3년이내로 매월 원금균등분할 방식으로 상환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3.32%~7.88%이며 3개월 마다 적용금리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100만원 소액대출 당일즉시 이용할 수 있는 쉬운곳 안내

     

    5.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번개대출

     

    핀크 비상금대출은 DGB대구은행을 통해 대출 심사를 진행하여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고 모바일로 조회부터 약정이 가능하여 서류나 방문을 필요치 않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은 최대 한도는 300만원이나 마이너스 통장으로 사용시에는 100만원까지 한도가 부여됩니다.


    대출금이 100만원 이상이 필요하다면 마이너스통장이 아닌 바로 입금되는 방식으로 선택하여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3.08%부터로 만기일시 상환방식으로 약정합니다.

     

    1금융권 은행대출 및 24시간 265일 간편한 모바일 신청으로 급전 필요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핀크에서는 생활비대출 명목의 번개대출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휴대폰 본인인증만 대출 심사가 끝나 신속한 급전사용이 가능합니다.

     

    핀크 번개대출은 1금융권인 하나은행을 통해 대출관리를 진행하며 최대 한도 500만원까지 중금리 대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6.264%이니 금리입니다.

     

    대출 조건을 잘 비교해보시고 대출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신청방법 금리와 한도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