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폰 소액대출 가능한곳 TOP5 상품 알아보기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남녀노소 간편하게 금융거래를 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직접 은행에 방문하지 않아도 현금을 송금하는 것을 물론 현재는 대출까지 스마트폰을 진행할 수 있어 현금이나 비상금이 필요할 때 한결 편리하게 돈을 융통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스마트폰 금융거래 중 현재 활발하게 이용 중인 금융서비스가 바로 스마트폰 소액대출입니다.

     

     

    스마트폰소액대출은 은행 어플이 설치되어있다면 공인인증서 및 본인 인증을 통해 바로 대출 조회, 신청, 심사를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고 시간이나 공간의 제약없이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한데요.


    대출 자격이나 조건 증빙을 위한 서류제출도 생략되어 무방문, 무서류 대출이 가능해졌으며 365일 24시간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즉, 모바일을 이용한 소액대출은 급전이 필요할 때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는 소액의 비상금대출 상품이 많이 마련되어 있는 편인데요.


    조건이나 자격은 상품에 따라 다르지만 비교적 대출 조건이나 문턱이 낮아 주부나 프리랜서, 취준생이나 무직자들도 좋은 조건으로 비상금을 이용할 수 있으니 은행별 다른 조건, 금리 등 약정 내용들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1.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우리은행의 비상금대출은 신용등급이나 소득이 아닌 통신등급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신용등급이 우량 구간이 아니더라도 통신 3사에서 꾸준히 휴대폰을 사용하고 연체가 없다면 통신등급을 받을 수 있는데요.


    단, 통신등급 산출하기 위해서는 알뜰폰이나 타인의 스마트폰이 아닌 본인명의로 SKT, KT, LG U+중 하나의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어야 합니다.


    통신 등급 산출과 우리은행 내부 신용등급 산정이 가능하다면 무직자나 무소득 상태여도 소액대출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스마트폰 소액대출의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고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용하게 되는데요.

     

    대출기간은 1년이며 대출금리는 연 최저 3.71%로 실행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통신등급에 따라 우대금리는 최고 연 0.50%p까지 받을 수 있으며 여타 대출시 부대비용이 없습니다.

     

    대출 기한 연장을 물론 계약철회도 가능하므로 비상금 활용을 위한 마이너스 통장은 물론 일시적인 소액대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은 우리은행 어플과 위비 뱅크에서 무서류 대출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무직자 300만원 대출 상품 핵심내용 알아보기

     

    2.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도 통신등급을 활용한 모바일 소액대출입니다.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만 되어도 대출대상에 속하며 통신등급 미산출에엔 중금리 모형으로 자동심사가 이뤄지기 때문에 동종의 대출 중에서도 대출 조건을 충족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대출 대상은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성인 중 본인명의 통신3사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분이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저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로 3년 동안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2.83%~ 4.13%이며 3년 이내 원리금균등 분할방식으로 상환합니다.

     

     

    대출시 필요한 부대비용은 따로없으며 대출실행일로부터 14일 이내라면 계약철회도 가능합니다.

     

    3.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하나은행 소액대출로 무직자 자격으로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다만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이 발급되어야 한도산출과 대출 실행이 가능하므로 서울보증보험 발급가능여부가 중요한 관건인데요.


    서울보증보험 보증발급이 가능하다면 대출 진행에는 무리가 없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한도는 최저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스마트폰 소액대출의 경우 기한연장이 최장 10년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3등급기준 연 4.521%입니다.

     

     

    단, 서울보증보험 담보의 대출은 철회신청이 불가능하며 신청 당일 대출을 신청하지 않으면 신청내역은 자동취소되니 필요시일에 맞춰 차질없이 대출을 실행하시길 바랍니다.

     

    4.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로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울보증보험 증권발급을 통해 이뤄지며 한도내에서 대출 실행이 가능한데요. 보증서 발급비는 별도 부과되지 않습니다.


    대출고객은 보증서 발급시 서울보증보험 신용등급이 5등급 이내일 경우 당행 심사 기준을 함께 충족하여 실행가능한데요.


    현재 소득이나 재직상태가 아니어도 평소 신용관리를 충분히 하였다면 대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스마트폰 소액대출의 한도는 최대 200만원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기한연장이 심사결과에 따라 최장 10년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최저 3.81%이며 우대금리는 최고 0.3%p입니다.

     

    시중 은행권의 스마트폰 소액대출을 살펴보면 비교적 금리가 저렴하여 비상금으로 활용하여도 대출시 금리가 부담될 정도는 아닙니다.


    다만 대출시 무직자, 무소득자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도 내부 신용등급이나 거래실적 등에 따라 한도나 금리가 상이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 주거래은행 여부나 평소 신용관리가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수 있는데요.


    따로 주거래은행을 마련하지 않은 경우라면 시중은행권이 아닌 지역은행 1금융권이나 여타 금융사에서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소액대출 상품들이 있으니 알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5.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대구은행에서도 모바일을 통해 즉시 신청하여 당일 실행이 가능한 소액 대출 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구은행의 DGB쓰담쓰담 간편대출은 CB개인신용평점이 459점 이상이며 현재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대출 요건을 충족하기 때문에 보다 조건 기준이 덜 까다로운 편이므로 금리가 비교적 유리하다면 비상금으로 활용하여도 손색없습니다.

     

    대구은행 소액대출 한도는 최소 50만원에서 300만원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에서 3년으로 연단위로 약정하며 매월 원금균등분할방식으로 대출원금과 이자를 상환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3.32%~7.88%입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나 인지세가 해당되지 않으며 대출가능시간도 일자변경시간은 11시50분부터 20분 간만 피해주시면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 1금융권 BEST5 핵심정리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