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이브저축은행 신용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안내

    요즘은 신용대출을 받으려면 신용등급이 높고, 직장에 다니고 있으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많이 생겼습니다.

     

    하지만 프리랜서나 일용직 근로자분들처럼 소득이 있어도 대출이 잘되지 않지만 대출이 가능한 라이브저축은행 신용대출 상품은 프리랜서도 일용직 근로자분들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과거에는 신용대출은 받기가 어렵고, 담보 대출을 신청해야 대출이 나오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신용등급이 높으면 대출을 받는데 유리하며, 금리와 한도 또한 좋게 적용받는다는 것은 아시는 내용일 것입니다.

     

    그래서 대출을 이용할 때 직장인이며, 신용등급이 높은 분들은 어렵지 않게 대출을 받을 수 있지만, 신용등급은 높은 편인데, 프리랜서 또는 일용직 근로자, 주부들은 은행에서 무직으로 판단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대출을 받는 게 많이 어렵지만, 요즘에는 소득증빙만 가능하다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생기고 있습니다.

     

    모아저축은행 신용대출 희망론 자세히 알아보기

     

    모아저축은행 신용대출 희망론 자세히 알아보기

    모아저축은행 신용대출 희망론 자세히 알아보기 예전처럼 물가는 오르는데 반해서 급여는 오르지 않기 때문인데, 생활은 똑같이 하지만, 비용이 전에 보다 높아지기 때문에 대출을 이용해야

    jqyr.tistory.com

     

    1. 라이브저축은행 신용대출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담보를 재공하지 않아도 대출이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으로 일반인, 직장인 사업자분들이 대출 대상자입니다.

     

    대출 자격은 일반인으로 소득증명이 가능한 근로 소득자 또는 공무원, 전문직 종사자, 개인사업자분이 대상입니다.

     

    본 상품의 대출 한도는 최대 2억 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2. 라이브저축은행 신용대출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최저 연 8% ~ 최고 연 19%의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원금 균등분할 상환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기 일시상환은 약정 기간 동안 매월 원금의 이자만 납입하고, 약정 만기일에 원금을 모두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은 약정 기간 동안의 이자와 원금을 균일하게 분할하여 매월 납입하는 방식입니다.

     

    원금 균등분할 상환은 대출 기간 동안 원금을 균등하게 분할하여 상환하는 방식으로 기간이 지남에 따라 이자가 낮아지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 이며 연장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 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기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 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기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 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기 돈이 당장 필요한데 생활비가 똑 떨어진 상황, 누구에게도 빌리기 민망한 소액 금액이거나 마땅히 빌릴 사람이 없을 때가 있습니다. 살면서

    jqyr.tistory.com

     

    3. 라이브저축은행 신용대출 필요서류, 기타사항

     

    본 상품을 이용 시 구비서류는 재직 서류 (재직증명서, 건강보험 득실 확인서, 등), 소득서류(건강보험 납부 확인서, 소득 금액 증명원 등), 필요에 따라서 추가로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의 상환 또는 이자 납입이 해당 일보다 지연될 경우 연체이율이 적용되며, 예금 등 기타 채권과의 상계나 법적 절차 등으로 재산상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출상품 이용 시 고객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신용등급 하락으로 인한 금융거래의 제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