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북은행 마이너스통장 직장인 퀵론 대출 알아보기

    직장인들이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당장에 목돈이 없는 것을 대비해서 마이너스통장을 미리 개설해두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마이너스통장은 일반대출에 비해서 꼭 필요할 때만 이용이 가능하며, 한도 내에서도 이용한 금액과 사용한 날짜에 대해서만 일할해서 이자를 납부하면 되기 때문에 목돈을 구하기는 힘들지만 매달 월급을 수령하는 직장인이라면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행에 방문하거나 복잡한서류를 제출하고 승인받고 번거로운 과정이 없이 모바일앱이나 인터넷뱅킹으로 간편인증을 통해서 모든 대출절차가 진행됩니다.

     

    1. 전북은행 마이너스통장 직장인 퀵론

     

    직장인 전용상품으로 자동심사를 통해서 즉시대출이 가능합니다.

     

    JB 전북은행 마이너스통장은 현 직장에서 재직기간이 1년 이상이면서 연소득이 1천2백만원 이상이고, 당행의 신용등급이 6등급 이상이라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금리는 기준금리 연 1.98%, 가산금리는 연 4.16%~연11.65%, 거래실적별 우대금리 최고 연 1.5%로 최종금리는 연 4.64% ~ 13.63%입니다.

     

    거래실적별 우대금리 기준은 3개월 급여이체 월 50만원 이상이라면 0.4%, 3개월 신용카드실적 100만원 이상 시 0.3%, 3개월 전자금융 이용실적 0.2%, 3개월 공과금 및 자동이체실적 0.3%, 3개월간 평균잔액 50만원 이상이면 0.3%로 최대 연 1.5% 우대금리 적용됩니다.

     

    거래실적 우대금리는 금리변동주기시점마다 각 항목의 실적의 유지여부에 따라 자동으로 결정되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출 최대한도는 동일인당 최대 3천만원까지 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1년단위로 심사를 통해서 연장이 가능하며 최장 5년까지입니다.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대출 조건 이율 한도 알아보기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대출 조건 이율 한도 알아보기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대출 조건 이율 한도 알아보기 한도 대출, 수시 상환 대출 등으로 불리는 마이너스 통장은 대출을 실행되었을 때 대출금액이 통장으로 입금되는 방식이 아니라 설정한

    jqyr.tistory.com

     

    2. 전북은행 다이렉트 직장인 마이너스통장

     

    JB 다이렉트 직장인 마이너스통장은 국민연금을 납부중이거나 그 외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군인연금 납부중인 급여소득자이면서 현 직장에서 2년 이상재직중이고, 연소득이 2천만원 이상이어야됩니다.

     

    또한 당행의 신용등급이 5등급 이상이라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대출금리는 기준금리가 연 1.43%, 가산금리는 연 2.06%~연6.2%이며 대출금입금과 자동이체를 당행계좌로 이용하면 0.1%우대되며 금융지원 우대업체 직원은 0.2% 우대됩니다.

     

    마이너스통장 대출은 1년이 만기이며 1년단위로 연장신청을하면 심사를 통해서 최장 5년까지 이용가능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3개월 이후부터 3년이전까지 부과되며, 금리인하요구권을 이용가능합니다.

     

     

    지금까지 JB 전북은행 마이너스통장 직장인 퀵론 발급대상 및 금리/한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일반적인 대출상품을 대출받을 때보다 심사나 대출과정이 쉽기 간편하고, 정한 한도 내에서 언제든지 필요할 때만 자유롭게 꺼내서 사용하고 사용한 금액에 대한 이자만 납부하면 됩니다.

     

    최초 설정한 한도금액 이내라면 다시 추가심사가 필요없고 언제든지 중도상환을 해도 별도수수료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정하게 소득이 있어서 빠르게 상환할 수 있는 직장인이라면 일반 대출보다 저렴한 금리로 이용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하시려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소액 급전대출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소액 급전대출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소액 급전대출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텅텅빈 주머니에 카드 한도도 꽉 찼는데 갑자기 현금으로 사용해야 하는 상황은 예고없이 찾아오고 누구나 겪을 수 있습니다. 금액이 적을 수록 남에게

    jqyr.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