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신세대플러스론 자세히 알아보기

    요증은 신용대출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졌으며 예전에 비해서 신용대출을 이용하는 것도 많이 쉬워졌습니다.

     

    특히 직장인이라면 신용대출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많이 있는데 우리은행 신세대플러스론 직장인대출 상품 역시 직장인들을 위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예전에는 신용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어려웠으며, 신용보증인도 필요했으며, 신용보증인이 있어도 대출 승인이 거절되는 경우도 많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신용대출 상품은 금리가 높은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이용하기도 힘들었지만 금리도 감당하기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그때 신용대출을 알아보신 분들은 대출은 최대한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예전에는 신용대출보다는 부동산을 담보로 제공하는 부동산 담보대출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예금과 적금의 금리가 높았기 때문에 당연히 대출 금리가 높았던 시대였기 때문인데 이제는 예금과 적금 금리가 아주 낮으며 대출금리 역시 낮은 상품이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대출을 이용해서 투자를 하거나 재테크에 이용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 추세입니다.

     

    >> 하나은행 원큐 신용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그러나 신용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용등급이 중요하며 신용등급이 높을수록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늘어나고, 연 소득 역시 높다면 높은 한도의 저금리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등급이 낮다면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거의 없으며 사금융이나 고금리 대출상품을 이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래서 신용등급을 잘 관리하는 것은 중요하며 이제는 신용등급을 올리는 것은 거의 필수라고 말해도 과하지 않습니다.

     

    >> 전북은행 마이너스통장 직장인 퀵론

     

    1. 우리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사회 초년생을 위한 신용대출 상품이며 일반 직장인들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청 대상은 연 소득 2천5백만 원 이상인 직장인 분으로 개인신용평점 KCB 697점 이하 또는 NICE 749점 이하의 고객분은 이용이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우리은행 CSS등급에 따라서 150%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2. 우리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대출금리는 최저 연 2.80%의 금리를 적용하며 고객님의 소득과 신용도에 따라서 차등 적용을 받습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방식과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만기 일시상환 방식은 약정 기간 동안 매월 이자만 납입하고, 만기일에 원금을 모두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은 약정 기간 동안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하여 매월 납입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만기 일시상환 시 1년 이내 최장 5년 이내 연장이 가능하며,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은 최장 5년 이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우리은행 신세대플러스론 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안내

     

    3. 우리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필요서류, 기타사항

    본 상품은 대출 한도에 따라서 인지세가 발생할 수 있으며 대출 금액이 5천만 원 이하는 비과세를 적용하며, 5천만 원 이상 이용 시 인지세가 발생을 합니다.

     

    발생한 인지세는 약정 계약자 분과 당행에서 50%씩 부담을 합니다.

     

    관련 서류는 재직증명서, 소득증빙자료, 신분증, 등 심사 중 추가로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을 이용전 상품설명서와 약정 계약서를 자세하게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 사회초년생 대출 종류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안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