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캐피탈 군인 군무원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요약

    요즘은 신용대출을 이용하기 많이 쉬워진 것은 예전에 대출을 이용하거나 알아보신 분이라면 공감하는 부분일 것입니다.

     

    그리고 공무원 및 군인들처럼 국가에서 일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한국캐피탈 국인/군무원대출 상품인 M+보증보험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군인분들이 대출을 이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이 있었으며, 대부분 결혼을 하거나 군 생활을 오래 하신 분이 아닌 경우에는 군부대에 있는 숙소를 생활하기 때문에 그렇게 돈을 쓸 일이 많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대출을 이용하는 경우보다는 예금이나 적금을 통해서 자산을 불리는 상품에 더 많은 관심이 있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단기 근무를 하시는 것이 아니라면 대부분 장기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기 때문에 집안 형편이 어려운 것이 아니라면 대출을 이용하는 분들을 많이 본 적은 없습니다.

     

    몰론 배치받은 부대의 위치에 따라서 씀씀이는 달라질 수도 있겠지만 대부분의 직업군인을 선택하신 분들은 돈을 모으시는 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결혼을 하거나 근무지역이 바뀌게 되어서 집을 구매하는 경우가 아닌 이상은 특별히 대출을 이용할 일이 없다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직업군인분들과 이야기를 하다 보니 생각보다 대출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있으며, 군인들끼리도 금전거래를 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고 합니다.

     

    보통의 은행에서는 군인을 위해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많이 없어서 대출을 이용하기 힘들다고 하는데 한국캐피탈에서는 군인분들이 대출을 이용할 수 있도록 대출 상품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히 장교분들은 돈이 들어갈 일이 많이 있다고 하는데 진급을 하기 위해서는 많은 돈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우리은행 군인대출 종류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1. 한국캐피탈 군인 군무원 대출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서울보증보험과 협약하여 군인/군무원분들이 저금리 대출로 갈아탈 수 있도록 마련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신청대상은 국인 또는 군부원이며 군인분들은 장기 복무 중인 분으로 국인 공제회 회원으로 가입된 분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백만 원 ~ 최대 5천만 원 이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2. 한국캐피탈 군인 군무원 대출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대출금리는 최저 연 4.96% ~ 최고 연 59.6%의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으로 약정 기간 동안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하여 매월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12개월 ~ 최장 120개월 이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3. 한국캐피탈 군인 군무원 대출 기타사항

    본 상품은 취급 수수료 및 중도 상환 시 중도 상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 상품입니다.

     

    제출 서류는 월급여명세서, 인사 자력 표 등 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급여공제 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상품 이용 시 고객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하락한 신용등급으로 인해서 금융거래의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군인대출 솔져론 자격조건, 한도, 금리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