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나은행 군인대출 솔져론 정리

    직업군인을 선택하시는 분들 중 생활이 어려운 분들도 계시는데, 그런 군인 분들을 위한 하나은행 군인대출 솔져론은 임관 예정자도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군인 분들은 보통 예금이나 적금을 가입하시고 있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생활하다 보면, 갑자기 급전이나 혹은 가정에 큰 목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런 분들은 갑자기 그런 목돈을 구해야 한다면, 큰 부담일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대출을 받아서 해결하는 것도 꼭 나쁘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1. 하나은행 군인대출 솔져론 자격조건, 기간, 상환방법

     

    하나은행 군인대출 솔져론은 모든 군인이 대상이 된다고 생각해도 좋은데, 재직 중인 군인(장교, 부사관, 준사관), 군무원, 임관 예정자까지 폭넓은 대상이 대출 대상자입니다.

     

    대출 기간은 상환 방식에 따라 달라지며, 최소 1년부터 최장 5년 이내 가능한 상품입니다. 상환 방식은 만기 일시상환과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이 있습니다.

     

    만기 일시 상환 시 대출 기간은 1년이고,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시 5년 이내의 계약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만기 일시 상환 대출은 만기 전까지 이자만 납입하고, 만기 때 원금을 완납해야 하는 방식으로 금액이 크면 만기 시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원리금 균등 상환은 원금과 이자를 계약기간 동안 매월 납입하는 방식으로 만기 때 따로 금액이 필요하지 않은 방식입니다.

     

    농협 공무원 대출 자격대상, 금리, 한도, 유리한 상품 알아보기

     

    2. 하나은행 군인대출 솔져론 한도, 금리

    대출한도는 최대 1억 5천만 원까지이며, 마이너스 통장을 이용하는 대출은 5천만 원까지 가능한 대출입니다.

     

    우리은행 군인 대출 솔져론은 개인의 신용등급과 소득액에 따라서 대출한도와 대출금리가 차등적용이 되며, 대출 시 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인지세법에 의해 대출약정 체결 시 납부하는 세금으로 대출금액에 따라서 세액이 차등 적용이 되며 5천만 원 이상 비용이 발생 시 은행과 대출받는 분이 50%씩 부담을 합니다.

     

     

    필요서류는 소득 및 재직 증명서이며, 상담 시 추가 서류가 필요할 경우도 있습니다.

     

    하나은행 군인 대출 솔져론은 금리 인하권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신청 심사 후 금리가 인하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대출을 중도에 상환 시 중도상환 수수료가 있습니다. 대출 상담 시 꼭 확인하시고, 중도 상환 시 수수료를 꼭 확인하시고, 계약하시길 바랍니다.

     

    대한민국 남자들은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서 성인이 되면 군대를 가게 됩니다. 하지만 생활 형편이 좋지 않아서 빨리 가장이 된 사람 같은 경우에는 하사관 지원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생활고를 겪고 계신 분들에게는 하나은행 군인 대출 상품인 솔져론이 유용하게 쓰일 수 있고, 직업군인 생활을 하는 데 있어서 어려움을 하나 없애줄 수 있는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라를 지켜주는 군인들에게 더 많고 혜택이 좋은 대출상품과 예/적금 상품이 더 많이 필요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대출은 안 할 수 있으면 안 하는 것이 좋고, 꼭 해야 한다면, 현명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공무원대출 금리, 자격조건 및 신청할 때 주의사항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