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민은행 KB리브 무직자 간편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과거에는 대출을 받는 것이 많이 어려웠지만, 요즘에는 은행 문턱이 많이 낮아진 것이 사실입니다.

     

    예전에는 직업이 없다면, 특별히 담보를 제공하지 않는 이상 대출이 가능하지 않았지만, 요즘에는 직업이 없더라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인 국민은행 무직자 대출 상품인 리브 간편 대출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직자는 아니지만 은행에서는 무직자로 판단하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전업주부나 프리랜서, 일용직 노동자분들이 그러한 분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분들은 가계의 살림을 꾸리고, 법적으로도 가사노동에 대한 금액을 정해놓았는데도 불구하고, 무직자로 정해놓았습니다.

     

    이 부분에는 개인적으로 참 안타까운 부분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번 글의 주제는 이러한 분들도 대출이 가능한 국민은행 KB리브간편 대출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국민은행 무직자대출 자격조건, 한도

     

    리브 간편 대출은 국민은행 무직자 대출로 직업이 없더라도, 개인 신용평가 시스템에서 대출한도가 산정이 되시는 분이 고객으로, 직업에 상관없이 개인 신용평가 시스템에서 한도가 산정된다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보증 없이 무보증 대출 한도는 최고 300만 원 이내로 가능하며, 대출한도 이내에서 최대 3건까지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갑자기 소액이 빠르게 필요하실 때에 이용하기에 좋은 상품입니다.

     

    무직자 무서류 무방문 대출 가능한 금융권 상품 TOP 3

     

    2. 국민은행 무직자대출 금리, 기간, 상환방법

     

    대출금리는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점을 잘 참고하고, 계산하시면 되겠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최장 5년까지 기한 연장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상품으로, 매월 이자만 납부하시다가 만기 때 원금을 납부하는 상품입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는 상품으로 여유자금이 생기면, 만기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상환해도 되는 상품입니다.

     

    인터넷뱅킹을 통해서 휴일에도 대출 원금 및 이자를 상환이 가능한 상품으로 언제든지 편하게 원금과 이자를 납부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단, 외부 기간 협약 대출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되며, 외부기간의 상정에 의해 거래가 제한될 수 있다는 것을 미리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과거에 대출을 받는 것이 많이 어려워서 엄두를 내지 못하셨던 고객분들은 이제는 그럴 필요 없이 신용등급이 낮지 않다면, 신청을 해볼 만한 상품입니다.

     

    과거에는 프리랜서분들도 무직자에 속했고, 연예인들도 무직자에 포함되었습니다. 과거에는 무직자분들이 급전이 필요할 때에는 어쩔 수 없이 대부 업체 대출을 받는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대부 업체에 대출을 받으면 은행의 신용도가 낮아지고, 이자율 역시 높아서 큰돈을 빌리지 않아도 부담이 큰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이제는 제1금융권에서도 무직자분들을 위한 대출 상품이 많아졌으니, 더 이상 대부 업체를 이용하기 전에 최대한 알아보고 신청하시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종류 핵심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