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직자 무서류 무방문 대출 가능한 곳 TOP 3

    직장이나 소득이 없다면 갑자기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 참 당황스러운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직장이나 소득이 없어서 대출이 안된다고 생각하시고 신용카드 현금서비스나 장기 카드론을 이용하시려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무분별한 현금서비스나 카드론을 잘못 이용하시게 되면, 신용등급에 치명적일 수 있어 추후에 복구가 어려워 힘들어하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누구나 직장이 없는 시기가 있고, 이런 경우 오히려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어떤 상품을 이용하면 좋은지 알아보고 잘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1.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 대출 상품은 만 20세 이상, 직업이나 소득에 무관하게 신용등급이 8등급 이내라면 대출조건에 해당됩니다. DGB 대구은행에서 대출을 심사하고 집행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신청방법 금리와 한도는?

     

    대출금리는 연 2.98%부터 7.78%이며,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 적용됩니다. 만기 일시상환은 최대한도가 300만 원, 마이너스통장은 최대한도가 100만 원입니다. 원하는 방식을 선택해서 대출을 실행하면 됩니다.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1분 만에 대출 가능 여부 조회가 가능합니다. 방문이나 복잡한 서류가 필요 없고 모바일로 조회부터 대출실행까지 가능합니다.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사용하고 여유자금이 생겨서 갚더라도 불이익이 없기 때문에 부담 없이 이용하기 좋습니다. 단, 다시 신청할 때 신용등급 변동과 같은 사유가 생기면 대출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2. 롯데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 대출

     

    롯데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 대출은 신용카드 사용실적만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본인 명의 신용카드 사용내역이 있다면 무직자라도 직장이나 소득에 조건 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롯데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신용카드는 1년 이상 사용실적이 존재해야 되며, 신용카드 사용내역을 소득으로 인정하는 시스템입니다.

     

    대출금리는 10.5% ~ 19.9%이고, 대출한도는 300만 원부터 4500만 원까지 가능하며 금리와 한도는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 적용됩니다.

     

    상환 방식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이며 중도상환 수수료는 0~2%로 약정 기간에 따라서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 신청 과정은 먼저 신용카드 인증을 통해서 가능 여부를 조회하고 대출 신청이 가능하면, 신분증을 사진으로 제출하고 대출신청서를 작성하면 됩니다.

     

    3. 우리 비상금대출

    우리 비상금 대출은 통신 3사인 SKT, KT, LG U+ 를 이용 중이면서 통신 등급 산정이 가능한 고객이라면 직업이나 소득에 관한 조건 없이 대출 가능한 상품입니다.

     

    알뜰 모바일과 같은 통신 3사를 제외한 통신사를 이용 중이라면 대출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3.92%~4.42%로 고정금리입니다. 통신 등급이 2등급 이내라면 0.5% 우대 적용되고, 5등급 이내라면 0.3% 우대 적용되어 통신 등급별로 금리가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한도는 300만 원까지이고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필요한 만큼만 이용하고 이용한 금액과 날짜를 계산해서 이자를 계산합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이며, 만기 후 심사를 통해서 연장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위비 뱅크 앱에서 통신사 인증으로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바로 대출 신청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 명의 모바일을 통해서 진행하셔야 되며, 대출 승인 후 우리은행 통장으로 대출금액이 입금됩니다.

     

    지금까지 무직자 직업 조건없이 대출 가능한 상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무직자라도 소액으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상품마다 다른 필요조건이 상이하기 때문에 조건 자세히 확인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대출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300 즉시대출 가능한곳 BEST 3 총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