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롯데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 대출 조건, 금리, 한도는?

    이제는 신용카드 실적만 있다면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복잡한 서류 없이 심사와 대출 진행이 빠르고 편리해졌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소득이나 직업 상관없이 신용카드 사용실적을 토대로 소득을 추정하기 때문에 대출을 심사할 수 있게 됩니다. 추가적으로 신용등급 조건이 없기 때문에 시중은행에서 대출이 불가능하더라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2금융권에서도 직장인이 아니라면 신용대출을 받기가 까다롭습니다. 하지만 롯데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 대출은 4대 보험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신청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심사과정은 다른 서류가 전혀 필요가 없습니다. 본인 명의로 된 스마트폰,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있다면 자격조건에 충족됩니다.

     

    정확한 자격조건은 본인 명의로 된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으며, 1년을 초과한 사용 실적이 있어야 합니다. 신용카드 사용 중 연체가 발생한다면 그 연체기간 이후 1년 실적이 있어야 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10.5%~19.9%로 분포되어 있으며, 신용도별로 차등으로 적용됩니다. 대출한도는 300만 원부터 4,5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기간은 1년 단위로 5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신청방법 금리와 한도는?

     

    대출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법이며, 중도상환 수수료는 대출금리에 따라서 최대 2.5%로 차등 적용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없다면 국민연금 혹은 건강보험 납부실적으로 심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빠른 진행을 위해서는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있어야 되겠죠?

     

    지금까지 롯데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 대출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자격조건에 충족된다고 섣불리 이용하는 것보다는 다른 대출을 알아보시고 더 유리한 조건으로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케이저축은행 대출 종류 BEST 4 조건, 금리, 한도 안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