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2P 주택담보대출 LTV 85% 상품은?

    p2p 주택담보대출은 투기지역이나 조정지역에서도 LTV 85%까지 대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도와 금리 조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부동산 규제정책으로 규제조정지역이 지정되고 규제지역에 대해서는 금융권의 주택담보대출의 한도인 LTV가 제한되고 있습니다.

     

     

    투기지역은 LTV 40%, 청약과열지역은 LTV60%, 그 외 비조정지역에서는 LTV가 70%까지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p2p 주택담보대출 상품은 금융권의 LTV 규제를 받지 않기 때문에, 투기지역을 포함한 모든 지역에서 LTV 85%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규제보다 높은 한도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1. 피플펀드 주택담보대출

    본인 명의의 아파트나 빌라와 같은 주택이 있다면 LTV85%까지 담보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7.5% ~ 10%이며, 심사결과에 따라서 차등 적용되며 고정금리입니다. 대출한도는 LTV85%, 최대 10억 원까지 입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으며 대출기간은 1년이고 만기 일시상환 방식입니다. 1년 후 재심사를 통해서 연장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만 대출신청이 가능하고, 당일 신청으로 당일 승인됩니다.

     

    보통의 주택담보대출은 10년 이상 30년까지로 기간으로 설정하는 모기지론입니다. 피플펀드 주택담보대출을 기간이 1년이면서 만기 일시상환방식으로 단기적인 대출에 해당됩니다.

     

     

    p2p대출 중에서 유일하게 1금융권인 전북은행에서 담보를 제공하고 있는 은행권 협업 상품입니다.

     

    2금융권 저축은행이나 대부업체보다 저렴한 금리가 특징이면서, 금융기관이 아니라서 문제가 되는 단점을 해소하고 있다는 면에서는 유리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p2p 대출 사이트 8퍼센트 신용대출 간략하게 알아보기

     

    2. 8퍼센트 부동산 담보대출

     

    8퍼센트 부동산 담보대출은 서울, 경기 지역에서 아파트, 주상복합, 오피스텔, 상가 등의 부동산을 담보로 대출을 하고 있습니다.

     

    소득이 없어도 신용등급이 낮아도 담보가치만으로 한도가 결정되며 기대출이 있더라도 후순위 담보도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6.5%이며 최대한도는 20억 원입니다.

     

    1분 안에 금리 및 한도 조회가 가능하며, 조건을 비교해서 최적의 대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당일 심사로 빠르게 대출서비스가 이루어진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부산은행 주택담보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