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서류 24시간 소액대출 가능한곳 안내

    복잡한 서류를 준비할 시간도 없이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모바일로 편하게 대출신청 및 대출실행 및 송금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가능 여부를 조회하면 당일 약정 실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당일 대출이 가능합니다. 단, 대출신청 당일 약정 및 실행을 하지 않으면 신청내역이 취소되기 때문에 다시 신청해야 됩니다.

     

     

    1. 유진 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은 만 32세 이상 소득이 있다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대출금리는 연 5.9%~19.2%이며, 고정금리로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최대한도는 100만 원부터 5백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서류제출은 필요 없으며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을 사진으로 촬영하고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하면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36개월까지 가능합니다.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이나 만기 일시상환방식으로 상환하며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신청 및 진행이 가능합니다.

     

    2. 신한 쏠편한 포켓론

    신한 쏠편한 포켓론 대출은 소액 새희망홀씨 대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출조건은 신용카드를 보유 중인 내국인이며 연소득이 3천5백만 원 이하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소액 새희망홀씨 대출은 일반 새희망홀씨 대출과 조건이 같지만 모바일 신한 쏠(SOL) 앱에서 서류제출 없이 24시간 언제든지 빠르게 이용해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3.43% ~ 5.73%로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될 수 있습니다. 급여이체 통장으로 거래 시 0.5%, 신한카드 이용 시 0.5% 최대 1% 우대금리 적용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5백만 원까지 가능하고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대출 기간은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방식은 최대 2년까지 가능하며, 만기 일시상환의 경우는 1년까지 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는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24시간 어느 때나 신청 가능한 무서류 소액대출 당일 즉시 가능한 상품은 밤이나 낮이나, 주말이나 낮이나 시간에 제약 없이 급할 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액이기 때문에 주머니 사정이 좋아졌다면 굳이 이용할 필요는 없겠지만 현금이 필요한 상황에서 갑자기 지갑이 비었거나 출금이 어려울 때, 월급날이 좀 남았는데 이체할 일이 있는 등 실생활에서 종종 일어날 수 있는 곤란한 상황을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인 만큼 유용한 정보로 알고 계시는 것도 도움이 되어 보입니다.

     

    다만 무서류 소액대출의 경우에는 스스로가 대출에 대해 충분히 숙지하고 진행해야 하는 만큼 대출 상품별 금리나 조건, 상환방법 등을 꼼꼼하게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p2p 대출 사이트 8퍼센트 신용대출 간략하게 알아보기

     

    3.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은 DGB대구은행을 통해서 대출 여부를 확인하고 실행하는 상품입니다. 모바일로 신청부터 대출 약정까지 가능하여 직접 은행에 방문하지 않아도 되며 번거로운 서류제출 과정도 생략됩니다.

     

    대출 신청시간은 자유로우며 중도상환 수수료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며 마이너스 통장 방식을 원한다면 100만 원 한도까지 부여됩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3.08%부터로 개인적으로 차등 적용됩니다. 마이너스통장과 현금 이체 방식 중 선택이 가능하니 대출방식의 장단점을 비교하고 소액 대출을 실행하시길 바랍니다.

     

    4.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무서류 소액대출이자 신용등급이 필요 없는 대출 상품입니다.

     

    통신등급을 이용하여 대출을 실행하는 몇 안 되는 대출 상품 중에 하나로 통신 3사 중 한 군데를 이용하고 계시다면 통신등급 산정이 가능하며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에만 든다면 대출 요건을 충족합니다.

     

    다만 미리 농협 요구불 계좌와 전자금융에 가입하고 있어야 하니 대출을 이용할 계획이라면 농협은행 계좌 개설 및 어플을 설치하여 가입해놓으는 것이 우선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의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2.83%로 3년 동안 고정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농협의 무서류 소액대출은 대출 약정 후 즉시 대출로 이뤄지나 본인 명의 스마트폰이 아니라면 다음 단계 실행이 어렵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더불어 3년 동안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하는 방식이므로 월 상환액을 미리 파악하시어 연체나 지연 없이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바일로 신청 가능한 웰컴론 단박대출 자격조건, 한도 및 금리는?

     

    5.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하나은행의 무서류 소액대출로 90초면 한도조회가 가능하며 편한 시간 대에 신청과 약정을 할 수 있습니다.

     

    대출신청은 하나원큐 어플을 통해 이뤄지며 무직자임에도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경우 대출 대상을 충족하므로 현재 소득이나 재직 여부 증빙이 어려워도 비상금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이며 대출기간은 1년,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실행합니다. 연장은 최장 10년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4.513%이며 신용등급 3등급 기준 금리로 우량 신용등급이라면 금리 감면이 가능합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거래실적에 따른 우대금리 미적용 상품으로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에게 동일 조건으로 실행되니 주거래 은행이 아니어도 이용에 불편함이 없어 보입니다.

     

    물론 신용이 더 좋거나 소득이 있는 재직자라면 더 유리한 금리로 약정할 수 있으니 수시로 이용할 수 있는 비상금통장으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6.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무서류로 신청할 수 있는 소액 마이너스 대출 상품입니다. 평균 소요시간은 60초 정도로 카카오뱅크 가입만 되어 있다면 조회와 신청, 약정까지 어플로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재직 여부나 연소득을 충족하지 않아도 서울보증보험을 발급받는다면 다른 조건 없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파산이나 연체 등의 이력이 있다면 대출에 제한이 될 수 있지만 무직자나 무소득자도 대출 대상이 되지요.

     

    카카오뱅크 무서류 소액대출의 한도는 최대 300만 원, 대출 기간은 1년 만기입니다. 기한 연장은 1년 단위로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최저 3.109%이며 최고 13.377%입니다. 1년 동안은 고정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이므로 갑자기 돈이 필요할 때는 물론 혹시 모를 비상금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자는 실 사용금액에 대해서만 부과됩니다.

     

    수시로 상환이 가능하나 만기 시에는 일시 상환하여야 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해지 후 10일 동안은 재신청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시어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7. 사이다 소액 마이너스통장 대출

     

    SBI저축은행의 사이다 소액 마이너스 통장 또한 무서류로 대출을 신청 및 실행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다른 점은 중금리 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차선책으로 고려하시는 것이 좋다는 건데요.

     

    저축은행 소액 대출 중에서도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대출 한도나 금리도 좋은 편이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사이다 소액 마이너스 통장대출은 최대 500만 원까지 한도가 부여되는 무서류 소액대출입니다. 대출 조건은 재직이나 소득 등 까다로운 조건 없이 만 20세 이상 성인이라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6.9%에서 최대 16.5%이며 1년 동안 동일 금리로 이용하게 됩니다. 대출기간 동안 마이너스 통장으로 필요할 때 수시로 이용이 가능하고 해당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를 납부합니다.

     

    연장 시에는 별도의 연장수수료가 없으며 중도상환 수수료도 부과되지 않으니 365일 24시간 급하게 현금이 필요한 경우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무서류 소액대출의 경우 고전적인 대출방식처럼 영업점 방문, 서류 직접 제출이라는 과정이 빠져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적인 업무나 사적인 일로 바쁘시거나 현 시국에 은행을 방문하기 꺼려지시는 분들도 편안하게 신청과 대출금 지급까지 완료할 수 있지요.

     

    우선적으로 대출을 실행코자 하는 은행의 모바일 어플 설치 및 가입된 상태에서 실행할 수 있는 만큼 보유하고 있는 계좌가 없거나 신규 개설이 어려울 경우,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아닌 경우에는 대출 신청에 제한이 있다는 점을 숙지해야 합니다.

     

    더불어 근래에는 은행 어플리케이션마다 모바일 계좌 개설을 할 수 도 있으니 대출 신청 전 미리 알아보시고 지장 없이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농협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소득이 없어도 OK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