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농협은행에서는 청년계층의 목돈마련을 위해 다른 저축상품에 비해 비교적 금리가 높은 월복리 적금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농협은행 월복리 적금의 가입대상 및 상품요약, 적금이율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농협 월복리적금 가입대상

    농협은행 월복리적금은 청년들의 취업 및 창업을 지원하며 금융거래에 따라 높은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월복리형태의 저축상품입니다.

     

    만 19세 이상 만 34세 이하 실명의 개인 및 개인사업자가 신청할 수 있으며, 1인 1계좌만 발급할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 월복리적금은 다른 적금상품에 비해 비교적 적금이율이 높은 편이며, 많은 청년분들이 가입하고 있는 저축상품이니 참고바랍니다.

     

    2. 농협 월복리적금 상품요약

     

    농협은행 월복리적금의 가입기간은 6개월부터 24개월까지 신청인이 가입기간을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적금가입기간이 길수록 적금이율은 높아지게 됩니다.

     

    저축금액은 매월 1만원부터 50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적립할 수 있으며, 정해진 날짜없이 해당 월에 수시로 납입하면 되는 자유저축방식으로 저축이 진행됩니다.

     

    전 금융기관 통합한도 범위내에서 비과세 종합저축으로 가입 가능하며, 농협은행 영업점 및 인터넷, 스마트뱅킹에서 자유롭게 가입 및 해지가 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3. 농협 월복리적금 금리

     

    농협은행 월복리적금은 가입기간 12개월 미만시 연 0.5%, 24개월 이상시 연 0.6%의 기본금리가 제공됩니다.

     

    기본금리에 아래의 우대금리가 더해져 최종 금리가 결정됩니다.

     

    - 가입기간 12개월 이하 : 급여이체실적 3개월시 연 1.0% 우대금리 제공

    - 가입기간 24개월 이하 : 급여이체실적 12개월시 연 1.0% 우대금리제공

    - 개인사업자 계좌실적 : 개인사업자계좌를 보유하고 3개월 평잕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연 1.0% 우대금리 제공

    - 비대면채널 이체실적 " 비대면 채널에서 월평균 2건이상 이체시 연 0.3% 우대금리 제공

    - 마케팅동의 : 적금 신규가입시점에 마케팅 활용 동의하면 연 0.2% 우대금리 제공

     

    기본금리와 우대금리를 종합하여 연간 2.0%~4.10%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농협은행 월복리적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저축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농협 NH진짜사나이 군인적금(군간부) 가입대상, 금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