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농협은행에서는 직업군인 및 군간부 후보생의 목돈마련을 위한 군간부 전용 저축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농협은행 군인적금의 가입대상 및 상품요약, 적금이율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농협 군인적금 가입대상

    농협은행 군인적금은 군간부 및 간부호보생의 급여이체실적 및 교차거래에 따른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적립식 저축상품입니다.

     

    장교 및 부사관, 군의관 법무관 등의 군간부 및 사관생도 등의 간부후보생과 직업군인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1인1계좌만 발급가능하며, 일반적인 적금상품과 비했을 때 비교적 금리가 높은 것이 특징이니 참고바랍니다.

     

    2. 농협 군인적금 상품요약

     

    농협은행 군인적금의 가입기간은 12개월이상 24개월 이내로 신청인이 가입기간을 월단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축금액은 초입금/매회 1만원이상, 매월 50만원 이하의 금액을 만기일 전일까지 자유롭게 적립하는 자유적립식으로 저축이 진행됩니다.

     

    전금융기관 통합한도 범위내에서 비과세 종합저축으로도 이용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농협 군인적금 금리

     

    농협은행 군인적금은 12개월 이상 24개월 미만시 연간 0.6%의 기본금리가 제공됩니다. 기본금리에 아래의 우대금리가 더해져 최종 금리가 결정됩니다.

     

    농협은행 군인적금 가입기간 중 만기 전전월까지 6개월 이상 농협은행에 급여이체시 연간 0.3% 우대금리를 제공합니다.

     

    가입월부터 만기 전전월까지 기간중 은행에서 발급한 농협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를 월간 20만원 이상 이용시 연 0.2%의 우대금리를 제공합니다.

     

    만기일 전전월 말 기준으로 농협은행의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시 연 0.2%의 우대금리를 제공합니다.

     

    기본금리와 우대금리를 적용하여 최고 연 4.30%의 적금이율을 제공받을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지금까지 농협은행 군인적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저축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농협 NH착한 어린이적금 가입대상, 금리, 신청방법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