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업은행에서는 기업은행에 급여를 이체중인 서민 근로자 및 중소기업 근로자 등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직장인 신용대출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기업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의 특징안내, 신청자격, 대출한도, 상환기간, 대출금리, 필요서류 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업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특징

     

    기업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은 영업점 방문없이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간편하게 생활안정자금을 신청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저신용자 및 저소득자도 일정 요건만 충족하면 대출 신청이 가능하면 기업은행에서 대출을 처음 실행하시는 분은 0.1%의 금리 우대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우리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종류 및 조건, 금리, 한도

     

    기업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조건

    기업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은 현재 다니고 있는 직장에 6개월 이상 재직중이고 기업은행에 12개월 이상 급여를 이체중인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 신용평점이 KCB는 520점이상, NICE는 600점 이상이어야 하며, 매월 급여이체금액은 5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기업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

     

    기업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의 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5000만원 범위내로 책정될 수 있습니다.

     

    다만 실제 한도는 대출을 신청하시는 분의 개인신용평점 및 기존 신용대출 잔액, 현금서비스 금액 등에 따라 개인별 차등 적용됩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한도 이자 총정리

     

    기업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상환기간

    기업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은 대출상환 방식에 따라 상환기간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일시상환 및 마이너스통장 대출의 경우 최초 1년으로 약정되며, 만기전 연장신청을 통해 연장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월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의 경우 5년이내로 대출기간이 약정되니 참고바랍니다.

     

    기업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기업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의 금리는 최저 3.00%에서 최고 7.33%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 금리는 예시일 뿐이며, 실제 금리는 대출을 신청하는 시기의 기준금리 및 대출신청인의 조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기업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필요서류

    기업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은 스크래핑 기술을 통해 스마트폰 앱으로 대출 신청시 자동으로 제출처리됩니다.

     

    다만 스크래핑 방식으로 서류제출이 되지 않는 경우 대출 신청이 불가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케이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총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