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바일 즉시대출 상품 TOP5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현대인들에게 신용은 금융거래에서 신분증처럼 사용됩니다. 하지만 신용이라는 것이 내려가긴 쉬워도 올리기는 까다롭기 때문에 관리가 간단치 않습니다.

     

    물론 신용이 좋다면 금융거래 시 유리한 것이 사실이지만 또 빈번하게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정작 필요할 때 요긴하게 사용하기 어려운 점도 있지요.

     

    가장 필요할 때는 아무래도 대출을 이용할 때인데요. 금전적인 문제에 직면했을 때 금융권을 통해서 돈을 빌릴 수 있는 이 제도는 현대사회를 사는 사람들이라면 급할 때는 물론 큰돈이 필요할 때도 종종 이용하게 됩니다.

     

     

    최근엔 스마트폰이 발달하면서 빠르고 신속한 대출상품이 이목을 끌고있습니다.

     

    모바일 즉시 대출 진행이 가능하고 시간적 제약이나 방문 서류 제출이라는 번거로움이 없어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급전이 필요할 때나 급하게 현금이 필요할 때도 활용 가능합니다.

     

    특별히 모바일 소액한도 상품의 경우에는 신용등급이나 재직여부, 연소득 등의 까다로운 조건없이 실행이 가능한 상품도 있어 무직자나 주부, 취준생 분들도 가입이 어렵지 않은 편인데요.

     

    대출 상품마다 요구하는 조건이 다르므로 은행별 모바일즉시대출 상품별로 한도, 금리, 자격조건 등을 비교하여 본인에게 더 유익한 상품을 알아두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당일대출 가능한곳 BEST5 무서류, 무방문 가능

     

    1.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우리 비상금대출 상품은 통신등급을 활용한 신개념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통신 등급은 기존의 신용등급이나 연 소득, 재직여부가 아닌 이용 중인 통신사를 통해 산출 받는 등급을 말합니다.


    통신 등급을 받기 위해서는 통신 3사 중 한 군데를 본인 명의로 이용하고 있어야 하며, 알뜰폰 등을 이용하고 있다면 대출이 불가합니다.

     

    산출된 통신 등급 은행 내부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 한도가 부여되며, 대출 금리 감면도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입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활용하기 때문에 비상금 및 현금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3.73%이며 대출 기간은 1년입니다.

     

    모바일즉시대출 상품 중에서도 조건이 까다롭지 않은 상품이나 직장인 자격이거나 높은 한도가 필요하다면 우리 주거래 직장인 대출로도 빠르게 대출 한도가 부여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소액 즉시대출 가능한 상품 자격조건, 핵심내용 알아보기

     

    2.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한은행에서는 쏠편한 시리즈의 대출상품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무직이라도 소액 대출을 실행할 수 있는 상품으로 모바일즉시대출 쉬운곳으로 소개할 수 있습니다.

     

    신한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발급만 받으면 대출 요건을 충족하므로 어려움없이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다만 본상품은 포켓론 상품과 중복이용이 불가능하고 서울보증보험에서 산출된 한도까지 대출이 실행된다는 점을 양지하시길 바랍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00만원이며,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활용됩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이되 최장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며 만기 일시상환으로 약정됩니다.

     

    대출금리는 연 최저 3.83%이며 우대금리는 연 0.3% p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3.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은행의 모바일즉시대출 또한 통신등급을 활용한 대출로 통신 등급이 9등급 이내라면 누구나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대출금리는 연 2.83%~4.13%입니다. 대출 금액은 농협 통장으로 입금되니 미리 농협 계좌를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대출 기간은 3년으로 연장이 불가하며 원리금 균등분할로 매달 나누어 내는 방식인데요.

     

    소액대출을 장기간 보유하고 있어야 하는 점은 단점이 될 수 있으나, 일정 소득이 있거나 원금 상환에 부담을 덜고 싶다면 좋은 대출 조건이 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소액대출 가능한곳 TOP5 상품 알아보기

     

    4.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온라인 은행인 카카오뱅크에서도 대출조건이 까다롭지 않은 소액의 비상금대출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카뱅의 경우에는 기존 고객에 대한 내부 규정에 없기 때문에, 현재 계좌를 보유하고 있지 않더라도 언제든 새롭게 개설하여 대출을 실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거래실적에 따른 우대금리도 별도로 없다는 것은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편하게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1금융권 대출로 많이 알려져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카카오뱅크 모바일즉시대출 상품은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발급 가능한 분들이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발급은 까다롭지 않으면서 부대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니 소액즉시대출이 필요하다면 번거로움 없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는 오늘 기준 연 3.12%~13.39%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활용하며 연장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카카오뱅크는 카카오페이와는 다른 어플을 사용하므로 카카오뱅크 대출 가입을 원한다면 카카오뱅크 어플을 다운받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카카오뱅크 직장인 대출도 모바일즉시대출이 가능합니다.

     

    5.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대구은행의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상품은 모바일을 통해 즉시 신청 및 당일 실행이 가능한 소액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더불어 지역 은행권 1금융임에도 대출조건이 신용등급 8등급 이내로 까다롭지 않아 모바일즉시대출 쉬운곳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단, 현재 신용카드 보유 정보가 반영되어야 하므로 신청일 기준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어야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3.32%~7.88%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3년인데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이기 때문에 대출 시 매월 상환금 액와 여력을 고려하시어 대출을 진행할 필요가 있습니다.

     

    무직자 무서류대출 상품 자격조건, 신청방법, 금리 및 한도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