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액 즉시대출 가능한 상품 자격조건, 핵심내용 알아보기

    지난해부터 이어져 온 코로나 19의 여파는 자영업자를 비롯해 소형 사업자들에게 큰 타격을 주면서 서민들에게도 직간접적인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작년 취업자는 IMF 이후로 최악이라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데요.


    누구나 어려운 상황을 보내고 있는 요즘 주머니 사정에 궁할 때 무직자라도 소액정도는 대출 가능한 소액 즉시대출 상품 알아두고 계시다면 비상시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1.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의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은 신용등급이 아닌, 통신등급을 이용해 대출을 진행하는 소액 즉시대출 상품입니다.

     

    모바일로 진행하기 때문에 방문이 필요없고, 무서류 무방문 소액 대출이 가능하지요.

     

    통신등급을 받기 위해서는 현재 통신3사를 본인명의로 이용하고 있어야 하는데요.

     

    통신등급 9등급 이내라면 직장이나 소득관련없이 신청이 가능하며 혹 통신등급이 미산출되더라도 중금리 모형으로 심사됩니다.

     

    농협 소액 즉시대출 상품인 올원 비상금대출은 3년 동안 대출을 이용할 수 있으며, 원리금 균등 분할 방식으로 상환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대출금리는 연 2.83%~4.13%입니다.

     

     

    우대금리는 최고 1.3%까지 받을 수 있으며 대출시 부대비용없이 진행 가능합니다.

     

    통신등급을 받아 소액대출이 가능한 비상금대출로 이면서 대출기간이 넉넉하단 특징이 있습니다.

     

    다만 미리 농협 계좌를 개설하여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학생도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2.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대구은행에서도 소득이나 재직여부에 관계없이 무직자 소액대출로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신상품을 출시하였습니다.

     

    해당상품은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로 현재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으면서 CB개인신용평점이 459점 이상이라면 대출대상을 충족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대출 기간은 1~3년 이내 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3.32%~7.88%입니다.

     

    대출상환은 매월 원금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실행하며 모바일로 신청하여 무방문 즉시대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현재 보유하고 있다면 신용등급 8등급 이내라도 좋은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직자 무서류대출 상품 자격조건, 신청방법, 금리 및 한도

     

    3.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근래에는 새로운 은행에 계좌를 개설하는게 쉽지 않습니다. 반면 카카오뱅크는 인터넷은행으로 계좌를 손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평소 이용하지 않는 은행에서 계좌를 개설, 대출실행하는 것보다 가입이 간편한 카카오뱅크의 비상금대출이 좀 더 편리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미처 현금을 준비하지 못해 불시의 경우에도 은행영업시간 외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많은 이용자가 몰렸던 상품이기도 한데요.

     

    현재는 재직,소득 여부가 아닌 서울보증보험 보증발급을 통해 대출을 실행하여 보증서 발급만 가능하다면 소액 즉시 대출을 신속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마이너스 통장으로 대출을 실행합니다.

     

     

    1년 동안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대출을 이용하며 대출금리는 연 최저 3.12%입니다.

     

    우대금리는 금융거래 정보 제공 동의시에 0.1%p 감면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수시로 현금 이체나 출금이 가능하며 비상금으로 활용하기가 편리합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 1금융권 BEST5 핵심정리 알아보기

     

    4.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은행의 비상금대출은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카뱅 비상금대출과 동일하게 보험증권 발급만 가능하다면 무직자여도 대출을 편리하게 실행할 수 있지요.

     

     

    하나은행 소액 즉시대출의 특징은 대출 연장이 최장 10년까지 가능하단 점인데요.

     

    마이너스 통장으로 실행하는 1년 만기 상품이지만 연장을 통해 장기간 소액 비상금 활용이 가능합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의 한도는 최대 300만원입니다.

     

    대출금리는 3등급 기준 연 4.52%이며 3자녀 이상일 경우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대출로 365일 신청가능하며 일자변경시간인 매 자정 30분 간은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무직자 정부지원 대출 햇살론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안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