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방문 무서류 대출 TOP4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알아보기

    요즘처럼 바깥출입이 걱정되는 때가 없었는데요. 현재와 같은 상황이 장기화되면서 비대면으로 할 수 있는 영역이 점차 다양해지고 세분화 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무방문대출은 직접 은행 영업시간에 방문할 필요도 없지만 이전의 번거로운 서류 제출 과정이 생략되어 대출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는데요.


    직접 서류를 바리바리 챙겨 은행에 방문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직장이나 업무를 보시는 분들도 편리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구두 설명이 없기 때문에 본인 스스로 스마트폰으로 뱅킹업무를 하실 수 있어야 하며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어야 사실을 반드시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이어 무방문 무서류 간편대출이 가능한 대출상품들을 살펴보고자 하는데요.


    무방문 대출시 본인이 이용할 수 있는 한도와 필요금액, 금리 등 거래조건을 꼼꼼히 따져보신 후 이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소액 비상금 대출 BEST5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신청방법

     

    1.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대구은행의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이란 상품은 영업점 방문없이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는 소액 신용대출입니다.


    대출 조건은 신용카드를 보유 중이고 신용평점 459점 이상일 경우 충족하는데요.


    신용등급 상으로는 8등급 이내라면 가능하며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무리없이 이용할 수 있어 보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대출금리는 연 3.32%~7.88% 변동금리가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1~3년 이내로 원금균등분할상환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대출 신청은 265일 24시간 가능하나 23시 50분부터 30분 동안은 서비스게 제한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비대면 소액대출 신용대출 종류 자격조건, 한도, 금리, 서류

     

    2.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은 대출약정 후 신속하게 입금되는 번개대출입니다.


    1금융권 대구은행을 통해 비상금대출 가능여부를 바로 확인하며 24시간 265일 간편한 모바일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조건은 신용등급 8등급 이내 일시 직업, 소득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액은 송금은 최대 300만원까지 되고 마이너스 통장으로는 100만원까지 한도 부여가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연 최저 3.08% 입니다.

     

    3. KB저축은행 키위 비상금대출

     

    KB저축은행 비상금대출 또한 영업점 방문없이 모바일로 신청, 실행이 가능한 무직자대출입니다.


    키위뱅크 어플과 KB저축은행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며 소득, 직업에 관계없이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300만원까지로 50만원 단위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 대출이 가능하며 300만원 한도 내에서 최대 2계좌까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8.9%~ 최고 연 19.4%입니다.


    무방문 무서류 대출이 가능하나 대출 신청시 신분증을 소지한 상태에서 약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4. SBI저축은행 소액마이너스 대출

     

    SBI저축은행의 사이다 대출 상품은 무방문대출 중에서 대출 한도가 높은 편에 속합니다.


    대출금리는 중금리이지만 마이너스통장으로 활용이 가능하여 현금이 필요한 경우 그때 그때 비상금으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대출은 만 20세 이상만 신청가능하며 그 외 다른 조건없이 신용평가 후에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까지 이며 대출 금리는 최저 연 6.9%~ 연 16.5% 고정금리로 부과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 만기일시상환으로 1년 후 기한연장을 할 때 금리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완료 후 한도가 부여되는 방식이며 매일 밤 11시 50분부터 00시10분까지는 일자변경시간이므로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당일대출 가능한곳 BEST5 무서류, 무방문 가능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