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대면 소액대출 신용대출 종류 자격조건, 한도, 금리, 서류

    전통적으로 금융거래는 대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보편적이고 현재도 대면서비스를 고집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특히 대출의 경우에는 돈을 빌리는 거래이기 때문에 직접 눈으로 보고 귀로 듣는 것이 비대면소액대출보다 마음이 편하다고 느끼기도 합니다.

     

    다만 대면 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번거로움을 감수해야 하는데요. 상담과 한도조회는 물론 약정, 서류제출까지 영업점을 방문하여 이뤄지기 때문에 수차례 영업시간에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 때문에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제 때에 대출을 이용하기 간단치가 않아 큰 일 삼아 대출을 신청해야 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비대면소액대출의 경우에는 상품이 등장한지는 오래되지 않았지만 스마트폰과 전자금융 발달로 인해 다양한 세대에게 편리하고 신속한 대출로 자리잡아 가고 있는데요.

     

    직접 은행에 가지 않아도 한도조회는 물론 약정까지 가능하며 365일 24시간 어플로 편할 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갑자기 필요한 급전대출이나 비상금대출로도 활용도가 큽니다.

     

    특히 근래엔 저금리 경향을 보여서 비상금성 현금이 필요하신 분들도 부담없이 소액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대출조건도 비교적 까다롭지 않아 주부나 자영업자, 무직자 들도 이용하실 수 있으니 비대면신용대출 한도, 금리, 조건을 보고 신중히 선택해보시길 바랍니다.

     

    취준생 대출 종류 자격조건, 한도, 금리 및 전세, 월세로도 가능!

     

    1.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만 29세 이상이라면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을 통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다면 직업, 소득 관계없이 대출 요건을 갖추게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마이너스 통장형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 만기일시상환이나 기한연장이 최대 10년까지 가능하단 특징이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4.537%이며 3등급 기준 적용금리입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이 없으며, 대출계약철회권 비대상 상품입니다.

     

     

    하나은행 비대면소액대출은 모바일로 3분 한도조회가 가능하며 한도조회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당일 중 대출을 실행하지 않으면 신청내역은 자동취소되어 처음부터 다시 신청해야 한다는 점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BEST 6 (무서류, 모바일)

     

    2.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대면소액대출 또한 서울보증보험을 통해 대출이 이뤄지는 무직자 가능 모바일 대출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 마이너스 통장으로 이용하여 수시출금 및 비상금 활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연 3.119%~13.387%입니다. 우대금리는 금융거래정보 제공동의시 0.1% 감면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으로 만기일시상환하며 대출철회는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청은 카카오뱅크 어플을 통해서 가능하며 365일 06시부터 23시까지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 한도 신청은 어떻게?

     

    3.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서울보증보험 보증보험을 통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입니다.


    서울보증보험이 있다면 대출은 어렵지 않으나 당행심사기준을 충족하기 위해선 평소 신용관리나 신한은행 거래실적이 있는 것이 유리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00만원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3.82%로 서울보증보험 신용등급에 따라 상이합니다.

     

     

    우대금리는 0.3%까지 적용가능하며 마이너스방식으로 실사용금액에 대해서만 대출이자가 발생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최장 10년까지 심사를 통해 연장이 가능합니다.

     

    위에서 살펴본 하나은행, 카카오뱅크 , 신한은행의 비대면소액대출상품은 재직이나 소득여부와 관계없이 진행이 가능하나 서울보증보험을 통해서 대출을 실행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보증서상 한도 내에서 대출이 실행되며 대출시 보증료 및 부대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1금융권 포함 BEST 8 상품 추천

     

    4.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통신등급을 활용한 비대면소액대출입니다.


    통신3사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등급산출이 가능하며 통신등급과 당행 거래실적을 고려하며 대출여부가 결정됩니다.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하다면 재직여부나 소득상태와는 별개로 대출 실행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1년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최저금리 3.72%이며 우대금리는 통신등급에 따라 0.50%p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계약철회권 신청이 가능하며 중도상환해약금 및 고객부담비용이 없는 상품입니다.

     

    대출 신청은 원뱅킹이나 위비뱅크 어플을 통해 가능하며 대출 신청시 본인 명의 휴대폰이 아닐 경우 진행이 불가능하니 감안하시어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5.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의 올원 비상금대출은 통신등급을 활용한 소액대출로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만 된다면 직업이나 소득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신청이 가능합니다.

     

    통신3사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하되 통신등급 미산출시에도 중금리로 심사가 가능하단 특징이 있습니다.

     

    비대면으로 대출신청이 가능하되 그 전에 계좌를 보유하고 있어야 하므로 준비하신 후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3년동안 원리금균등분할상환하게됩니다.

     

    대출금리는 연 2.83%~4.13%이며 우대금리는 최고 1.30%p까지 우대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만기시 기한 연장은 불가하며 중도상환해약금과 별도비용없이 진행가능합니다.

     

    대출철회를 원하실 경우에는 14일 이내에 절차를 밟도록 합니다.

     

    위의 우리은행과 농협은행의 비상금대출은 통신3사에서 산출되는 통신등급을 활용한 비대면 소액대출입니다.


    신용등급에 의한 한도가 아닌 통신등급에 의한 한도 산출이 가능하여 연체없이 통신사를 사용하고 있다면 대출 요건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소액 즉시대출 가능한 상품 자격조건, 핵심내용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