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액 비상금 대출 종류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신청방법

    몇 년 전에 비해 신용카드 발급 조건은 꽤 까다로워 지고 있습니다.

     

    소득 증빙이 어려운 분들은 발급이 더욱 힘들고 무직의 주부의 경우에는 남편 소득증빙을 해야만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지요.


    신용카드 자체가 신용이나 추정소득의 요소가 되다보니 신용카드없이 대출을 받는 것은 소지자 보다 더 힘들 수 밖에 없습니다.

     

     

    상환능력이나 연체 채무, 신용등급 등을 충족하여야만 신용카드를 만들 수 있기에 신용카드를 못만드시는 분들도 계시는 반면 괜한 부채를 만들고 싶지 않아 신용카드를 자발적으로 만들지 않으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신용카드 소지자라고 특별한 혜택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종종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상품이 등장하여 특별한 조건없이도 신용카드 소유시 대출 요건을 갖춰 은행권에서 돈을 빌려사용하곤하는데요.


    근래들어서는 신용카드 소지자가 아니어도 소액비상금대출 정도는 재직, 소득, 신용카드 소지 여부에 상관없이 대출을 할 수 있는 상품들이 등장해 희소식이 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없이 대출을 활용할 수 있는 상품들은 특히 주부나 무직자, 대학생이나 취준생을 비롯해 소득추정이 어려운 대상도 약정이 가능하단 특징이 있는데요.


    신용카드 없어도 신청가능한 다양한 소액 비상금 대출 상품들을 살펴보시고 필요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즉시대출 상품 TOP5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1.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의 올원 비상금대출은 통신3사 중 한 군데만 사용하고 있다면 만 19세 이상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바로 신용등급이 아닌 통신등급이 대출 기준이 되기 때문인데요.


    우량 신용등급이 아니더라도 통신등급에 따라 한도가 부여되고 대출금리가 정해지므로 SKT나 KT, LG U+에서 연체없이 이용해오셨다면 좋은 조건에서 대출 실행이 가능하지요.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대출 금리는 최저 연 2.83%입니다. 우대금리는 최고 1.30%p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3년 동안 사용하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합니다.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학생도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2.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우리은행이 비상금대출도 마찬가지로 통신등급을 활용한 대출 상품입니다.


    통신3사 중 한군데에서 본인 명의로 사용하고 있으면 대출 대상이 되며 추가로 당행 내부 신용등급이 고려될 수 있으므로 기존 고객이 이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는 최저 연 3.74%입니다. 통신등급에 따라 우대금리 적용이 이뤄지며 최대 0.50%p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 1년 만기일시상환 방식이며 마이너스통장방식으로 대출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당일대출 가능한곳 BEST5 무서류, 무방문 가능

     

    3.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서울보증보험 보증보험을 이용한 소액 비상금대출입니다.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로 실행되며 만 19세 이상이라면 서울보증보험에서 설정한 한도 내에서 대출금액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200만원, 대출 금리는 연 최저 3.84%입니다. 우대금리는 최대 0.30%p까지 감면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1년 만기일시상환이며 유의사항은 쏠편한 비상금 대출 실행시 동시에 포켓론 이용은 불가하단 점입니다.

     

    비대면 소액대출 신용대출 종류 자격조건, 한도, 금리, 서류

     

    4.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도 서울보증보험의 보증서 발급을 통해 대출을 실행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서울 보증보험 발급시 대출이 가능하므로 무직자나 소득이 없어도 어렵지 않게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카카오뱅크의 경우에는 당행 내부 등급 규정이 없어 신규 가입자도 수월하게 대출 신청과 실행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 최저금리는 연 3.14%입니다. 우대금리는 최대 0.1%p까지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 만기일시상환,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활용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 한도 신청은 어떻게?

     

    5.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은 무서류 , 무방문 비상금 대출의 하나로 1금융권 대구은행을 통해서 대출 심사와 실행을 하게 됩니다.


    보증서 발급이나 통신등급 산출 등의 단계가 필요하지 않으면서도 대출 요건이 까다롭지 않습니다.


    신용등급은 8등급 이내라며 신용자격을 갖추며 신용카드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마이너스통장방식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최대 100만원입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3.08%입니다.

     

    스마트폰 소액대출 가능한곳 TOP5 상품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