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바일 300 즉시대출 가능한곳 BEST 3 총정리!

    최근 모바일에서 한도조회 및 신청까지 가능한 소액대출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모바일 생체 인증을 통해서 본인인증이 정확하고 간편해졌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300만 원 정도의 소액은 모바일에서 별다른 서류 준비과정 없이, 저렴한 금리의 1금융권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간편하다고 해서 이자가 많거나 불법 사금융이 아닙니다.

     

     

    단, 300만 원보다 더 큰 금액이라면 별도의 서류나 인증을 거쳐야 되지만, 비상금 개념으로 300만 원까지는 모바일 인증만으로 가능한 상품들이 즐비합니다. 모바일 300 대출 가능한 상품들과, 대상 및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만 19세 이상이면서, 서울보증보험의 증권을 발급받을 수 있다면 대출 대상에 해당되십니다.

     

     

    서울보증보험에서 대출자의 보험 증권을 발행하여 보증하고 있고 이를 담보로 신용대출을 실행하게 되는 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4.25%입니다. 금리는 대출금액이나 대출 기간,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 적용됩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대출도 가능합니다. 단 이경우 0.5% 가산금리가 적용됩니다.

     

    모바일 300 대출 가능한 상품이며, 대출 기간은 1년이며 설정이 불가합니다. 기간 만료 후 연장 신청을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은 하나원큐 앱을 설치하고, 대출한도 조회와 동시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신청방법 금리와 한도는?

     

    2. 핀크 비상금대출

    모바일 300 대출 가능한 핀크 비상금 대출 상품은 만 20세 이상이면서, 신용등급이 8등급 이내라면 대출조건에 해당됩니다. DGB 대구은행의 대출심사를 통해서 대출이 결정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2.98%이며 최대 7.78%로 신용등급별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금액은 50만 원부터 가능하며, 최대한도는 만기 일시상환 방식의 경우 3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필요할 때마다 이용하고 일할 이자가 적용되는 마이너스통장 방식입니다. 대출 최대한도는 100만 원까지입니다.

     

    신청방법은 핀크 앱을 설치한 후, 모바일 인증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이 실행되면 DGB 대구은행 입출금 계좌를 연결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신용등급이 8등급 이내이면서, 모바일로 본인인증이 가능하다면 대출 대상에 해당되십니다. 소득이나 다른 조건에 관계없이 모바일 인증만으로 대출이 실행됩니다.

     

     

    단,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 발급이 불가능하거나, 연체와 같은 신용도 판단 정보 등재가 있다면 대출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변동금리로 최저 연 3.57%이며 최대한도는 3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모바일 카카오뱅크 앱을 설치하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본인 명의의 핸드폰 인증으로 대출 가능 여부를 조회 후 바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이 실행되면 ATM을 통해서 바로 출금도 가능하며 체크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체크카드를 이용하는 방식으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금융권의 대출 중에서 신용등급의 조건이 매우 완화되었고,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소액대출이 필요하시다면 신용점수 하락이 없는, 비상금 대출 상품을 이용하시면서 신용점수 관리도 하시기 바랍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게 신용카드 현금서비스와 같은 단기 카드대출인데요. 모바일 300 대출 상품은 단기 카드대출에 비해서 이자도 적으면서 신용등급에 하락 걱정 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모바일로 신청하기 때문에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대출 가능 여부 조회와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급하게 비상금이 필요하다면 300만 원까지는 빠르게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 한도 신청은 어떻게?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