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인을 확인하기 위한 수단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주민등록증, 자동차운전면허증 등 본인을 확인하기 위한 방법이 있지만 인생을 살아가면서 금융거래와 같은 상황에서 꼭 확인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신용등급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용등급을 무료로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용등급 확인

     

     

    신용등급을 확인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유료인 곳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신용등급 확인방법은 무료로 쉽게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용등급 확인방법은 바로 페이코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순서대로 차근차근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페이코 앱에 접속 후 우측 이미지처럼 우측 하단에 금융이라는 탭으로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금융 탭으로 들어가주면 송급, 해외송급, 상품추천, 계좌정보, 금리조회 등 다양한 금융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제일 윗쪽에 보시면 회원님의 신용등급은 몇 등급일까요?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신용등급 확인란에 들어가면 우측 이미지처럼 내 신용정보 무료 확인하기라는 문구가 나오게 됩니다. 이미지를 보시는 거와 같이 무료로 신용등급 확인방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 신용정보 확인하기를 누르면 이렇게 좌측 이미지처럼 약관에 동의하냐는 문구를 확인하고 만약 다 확인하셨다면 전체 동의를 통해 확인을 눌러주시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주시면 되겠습니다.

    확인을 누르면 결제 비밀번호 입력을 해야 합니다. 이때 결제 비밀번호는 결제를 해야하지 않느냐는 질문이 많은데 이 비밀번호는 페이코 로그인할때 비밀번호를 입력해주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 이렇게 좌측 이미지처럼 본인 신용등급이 나오게 됩니다. 신용등급 확인방법으로 조회하는 것은 무제한으로 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가능합니다. 또한 우측 이미지처럼 본인과 맞는 상품을 추천도해주니 좋은 앱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신용등급 무료 확인방법을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이러한 방법을 통해 실시간으로 본인의 신용등급을 파악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한 신용등급을 올릴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으니 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금융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농협 NH착한 어린이적금 가입대상, 금리, 신청방법  (0) 2022.01.31
    50대 재테크 3원칙  (0) 2020.10.05
    50대 평균 연봉  (0) 2020.09.24
    금리인하 요구권 서류  (0) 2020.09.19
    청년 저축계좌 자격  (0) 2020.09.19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