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은행 자동차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신청방법

    자동차가 없으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코로나 시기일 때 이동이 어려워서 참 답답한 시기를 보내셨을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이처럼 자동차는 내 개인적인 자산이자 편리한 이동수단으로 성인이 되어 대부분 집보다 먼저 큰 돈을 지불하고 구매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보통 자동차 금액의 전액을 지불하고 구매하는 경우는 극소수고 대부분 할부 혹은 대출을 받아서 내 명의의 자동차를 소유하게 됩니다.

     

     

    이 때 자동차 대출을 어떤 금융권에서 어떤 금리와 조건으로 대출을 받았는지에 따라 매달 나가는 이자가 다르고 어떤 때는 버겁게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특히 캐피탈을 끼고 대출을 했을 경우에는 신용정보에도 캐피탈 대출기록이 남아 추후 신용관리에 불리하게 작용하기도 하는 만큼 자동차 구매를 계획하고 있다면 자동차 구매시 쉽게 이용하는 대출, 할부를 얕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에는 제1은행권에도 자동차대출이 등장하고 있어 자동차를 구매시 금리 부분에서 보다 유리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매달 나가는 이자를 좀 더 절약하고 싶거나 신용에 해없이 자동차를 구매하고 싶다면 신한은행 자동차대출 마이카대출의 금리, 한도, 조건 등을 확인해보시고 자동차대출상품을 비교 후 이용해보시길 당부드립니다.

     

    하나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안심오토론 자격조건, 금리, 한도는?

     

    하나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안심오토론 자격조건, 금리, 한도는?

    하나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안심오토론 총정리! 과거에는 집과 함께 자동차도 큰 재산이었지만, 요즘은 차량 가액이 많이 떨어지는 편이라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 분이 많이들 계시는데, 그래도

    jqyr.tistory.com

     

    1. 신한은행 자동차대출 마이카 대출이란?

     

    신한은행 마이카 대출은 신차 또는 중고차 구입을 위해 구매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신한은행 자동차대출입니다.


    신한은행 마이카대출을 이용하면 캐피탈, 저축은행 자동차 대출보다 낮은 금리로 대출금액을 이용할 수 있고 대출상환 기간을 설정하여 분할 납부할 수 있습니다.


    당장 자동차를 구입할 여건이 아니더라도 신한은행 자동차 대출을 통해 자동차를 소유할 수 있습니다.

     

    뿐 아니라 신한은행 마이카대출은 전환대출도 가능하여 기존 은행권이 아닌 금융사에서 자동차 할부 및 대출을 진행하신 분들의 높은 금리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현재 납부하는 자동차 원금 및 이자를 조금이라도 낮게 줄여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신한은행 자동차 전환대출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자동차 대출은 10년까지 분할상환이 가능하며 무료 운전자 보험 등 마이카 고객 전용 혜택도 있으니 여러사항을 고려해보신 후 대출상품과 조건 등을 정하여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KB캐피탈 중고차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KB캐피탈 중고차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KB캐피탈 중고차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요즘은 예전과 달리 자동차를 가지고 계신 가정이 거의 대부분이라 해도 좋을 만큼 자동차를 가지고 있는 가정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

    jqyr.tistory.com

     

    2. 신한은행 자동차대출 자격조건

     

    신한은행 구매를 위해 자동차대출 계획이 있으시다면 대출 대상 및 조건을 먼저 충족하시는지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자동차대출 대상은 만 19세 이상 성인 중 자동차 계약 후 서울보증보험의 적격심사를 통과한 분으로 직업 및 소득 증빙이 가능하다면 대출대상이 됩니다.

     

    직업 및 소득증빙은 급여소득자의 경우에는 6개월 이상 재직, 사업소득자의 경우 1년 이상 사업 영위하여야 하며, 연금소득자가 대상에 포함됩니다.

     

    개인간 직거래는 중개 알선 업체가 있는 경우에만 가능하며 개인과 개인간의 거래일 경우에는 자동차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2. 신한은행 자동차대출 한도

    신한은행 자동차대출 마이카 한도금액은 신차, 중고차에 따라 다르며 만 25세 미만에게 적용되는 한도 제한이 있으니 선 확인이 필요합니다.


    신한은행 마이카대출은 신차의 경우 최대 6천만원 한도 범위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고차는 최대 4천만원까지 대출한도가 정해져있습니다.

     

    신한은행 자동차대출은 최소 3백만원부터 대출이 가능하되 부대비용은 차량금액에서 제외되기 때문에 대출한도에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한도금액은 최종적으로 서울보증보험에서 산출된 한도 이내에서 심사 후 결정됩니다.


    다만, 만 25세 미만의 경우에는 차량가액의 80%까지만 대출이 가능하니 차량 금액의 20% 이상을 본인 지불이 필요합니다.

     

    3. 신한은행 자동차대출 금리

     

    신한은행 자동차대출 금리는 기본금리 연 3.5%입며 중고차 대출의 경우 연 3.51%입니다. 그러나 우대금리는 최대한으로 적용하면 연 최저금리는 신차 2.90%, 중고차 2.91%로 감면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자동차대출 금리는 신청자의 신용등급, 거래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자동차대출 기본금리는 변동금리로 일정주기에 따라 적용금리가 변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마아키대출 금리를 줄이고 싶다면 우대사항을 충족하여 매달 해당 내용에 따라 월 감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대사항은 서울시 노후공해차량 지자체 확인서 제출시(배출가스 5등급차량), 3자녀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 일 시, 제휴사 감면금리(비대면 전용), 딜러추천 시이며 이 중 해당사항이 있다면 최대 0.1~0.6%p까지 금리감면이 가능합니다.

     

    신한마이카 중고차 대출 자격조건, 금리, 신청방법 안내

     

    신한마이카 중고차 대출 자격조건, 금리, 신청방법 안내

    신한마이카 중고차 대출 핵심정리! 중고차 구매시에도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한 신한마이카 대출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마이카 대출은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하

    jqyr.tistory.com

     

    4. 신한은행 자동차대출 기간, 상환방법, 기타사항

    신한은행 마이카대출은 신차의 경우 최대 10년, 중고차의 경우 최대 5년의 기간에 맞춰 자동차 대출 대금을 상환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대출 상환시 거치기간은 따로없으며 매달 원금과 이자는 함께 납부하는 원금부할상환으로 이뤄집니다.

     

    신한은행 자동차 대출 시, 중도에 원금상환을 할경우 중도상환해약금(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자동차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대출 신청시 필요한 서류가 있습니다.


    신차의 경우에는 매매계약서 등이 필요하며, 대형이륜차일시 매매계약서 및 제2종 소형 면허증 등이 필요합니다.


    중고차라면 매매계약서, 자동차 등록증 등이 요구되며 대형이륜차라면 매매계약서, 폐지증명서, 제2종 소형면허증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 외에 대출심사과정에서 추가서류가 필요하다면 따로 요청되기도 합니다.

     

    신한은행 자동차대출을 이용할 때 5천만원을 초과하는 대출금액일 시에는 인지세 비용은 50% 납부해야합니다.

     

    자동차 대출 심사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니 대출진행시 가능한 필요한 서류 등을 빠짐없이 준비하여 방문하시는 것이 좋으며 방문 전 대출전문상담직원을 통해 준비사항을 확인해보셔도 좋습니다.

     

    신한은행 마이카대출은 영업점 뿐 아니라 모바일, 인터넷을 통한 대출신청도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