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러분들은 여름하면 뭐가 먼저 떠오르시나요? 물론 더운것도 있겠지만 저는 시원한 바다가 생각납니다. 바다에 들어가서 노는 것도 아주 좋지만 자녀가 있다면 여수 아쿠아리움을 방문해보는 것도 좋은 생각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쿠아리움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과 입장료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여수 아쿠아리움 입장료

     

     

    오늘은 여수 아쿠아리움에 대한 내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아쿠아리움의 정확한 명칭은 바로 아쿠아플라넷입니다. 여기서 아쿠아는 바다의 웅장함과 해양과학과 인간의 만남을 뜻합니다. 플라넷은 첨단과학의 컨셉을 우주를 여행하는 기분을 들게 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수 아쿠아리움은 여수신항 제2부두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국내에서는 두 번째로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지상 4층까지 있다는 점은 국내 최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2012여수세계박람회에서 메인 관람시설로 지정되기도 했으며, 300여종 3만 4000마리의 해양생물이 입주하여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흰고래인 벨루가, 바이칼 물범 등의 희귀동물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여수 아쿠아리움 입장료는 다른 아쿠아리움보다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입장료를 알기 전에 우선 여수 아쿠아리움 운영시간을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운영시간은 연중무휴이며 매표마감시간은 오후 6시입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몇 가지 유의사항을 말씀드리자면 마감시간은 최소 1시간 전에 이루어지고 관람 총 소요시간은 보통 2시간 내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여수 아쿠아리음 입장료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입장료는 개인과 단체로 나뉘게 됩니다. 성인은 29,500원, 청소년 및 경로는 26,500원, 마지막 어린이는 23,500원으로 다소 저렴한 편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단체 요금은 학생, 일반 단체로 나뉘게 되는데 학생은 15인 이상, 일반은 20인 이상이여야 합니다. 요금 문의는 여수 아쿠아리움 매니저에게 개인적으로 연락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연간회원권 이용요금이 있습니다. 신규는 80,000원, 갱신은 59,000원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여수 아쿠아리움 입장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청소년, 경로, 유아 등을 입증하려면 주민등록증 및 학생증이 필요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두 즐거운 관림이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법인세 중간예납 신고대상  (0) 2020.09.20
    블리자드 계정 2개 만들기  (0) 2020.09.20
    위임장 작성요령  (0) 2020.09.19
    퇴직금 계산시 연차수당 포함여부  (0) 2020.09.19
    한글 붙여넣기 안될때  (0) 2020.09.19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