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등급 무직자 대출 모바일 신청 가능한 상품 BEST7 알아보기

    신용등급이 낮으신 분들은 대출을 받으려고 할때, 주저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은데요!

     

    신용이 정말 낮으신 분들은 대출이 어려우실 수 있지만, 신용등급이 중간정도 되시는 분들의 경우는 대출이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7등급 무직자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은 만 20세 이상이면서 신용등급이 8등급 이내라면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은 1금융권 대구은행의 대출심사과정을 거치게되고 집행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3.08%이며, 만기일시상환은 최대 300만원까지, 마이너스통장방식은 최대 100만원까지 이용가능합니다. 서류나 지점방문없이 365일 24시간 모바일앱을 통해서 대출가능여부 조회 및 약정까지 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과 만기일시상환방식 중에서 원하는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은 일시에 입출금계좌에 한도만큼 입금이되고 마이너스통장방식은 약정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하고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가 부여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부담없이 사용하고 여유자금이 생기면 바로 갚을 수 있습니다. 단, 재신청시에 신용등급 변동과같은 이유로 불가능할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신청방법 금리와 한도는?

     

    2.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만 19세 이상이면서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의 고객이라면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이용가능합니다. 통신등급이란, 통신3사인 SKT, KT, LG U+를 이용중인 고객이라면 통신이용정보를 토대로 통신등급이 산정됩니다.

     

    금리는 최저 연 2.837%이며, 우대금리로 NH채움 신용카드 보유 시 0.5%, 통신등급이 1~3등급이라면 0.5% 최대 1% 우대가능합니다. 금리는 신용등급 및 거래실적, 조건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한도는 최소 50만원 ~ 최대 3백만원까지입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하며,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대출기간은 거치기간 없이 3년입니다. 대출신청 가능시간은 365일 00:30분 ~ 24:00입니다.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학생도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3.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대구은행의 쓰담쓰담 간편대출은 모바일 비대면 대출이면서 대출 조건이 까다롭지 않은 7등급 무직자대출입니다.


    대구은행의 대출에서 요구하는 조건은 8등급 이내의 신용등급과 신용카드 보유여부이기 때문에 이 요건만 충족한다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즉시신청과 실행이 가능하니 7등급 무직자 대출로 소액의 현금을 이용하고자 하신다면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의 한도는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에서 3년 이내 연단위로 설정이 가능하며 매월 원금균등분할 방식으로 상환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3.32%~7.88%로 3개월 시장기준금리 변동금리가 적용됩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이 아닌 심사 후 일괄 현금 이체로 진행되니 자금사용목적을 명확히 정하셔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4. 사이다뱅크 중금리 소액 마이너스 대출

    SBI저축은행 사이다 뱅크는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가입할 수 있는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 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수시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원금 상환도 수시 납입 및 중도상환 비용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7등급 무직자대출 사이다 소액마이너스통장 대출의 한도금액은 최대 500만원 가지이며 대출 기간은 1년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6.9%에서 최대 16.5% 고정금리로 1년간 이용하며 연장시에는 대출금리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가 1금융에 비해서는 높을 수 있으나 저축은행권 대출상품 중에서는 비교적 낮은 금리의 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마이너스 통장의 특성상 실 사용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를 납부하면 되니 비상금 및 급전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역시 통신등급을 활용하여 직장이나 소득조건 없이 이용가능한 소액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통신사가 보유하고 있는 정보를 통해서 신용을 평가하여 대출을 실행합니다. 통신사를 꾸준히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어려움없이 이용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3.67%로 신용등급, 대출조건, 거래내역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우대금리로는 통신등급이 1~2등급이면 연 0.5%, 통신등급이 3~5등급이면 연 0.3% 우대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백만원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연장이 가능합니다. 대출방식은 마이너스통장 한도거래대출 방식으로 한도내에서 자유롭게 상환하고 대출 만기일에 전액을 상환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6.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급하게 소액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이용 가능한 대출로 직장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신용등급이 8등급 이내이면 됩니다. 만 19세 이상이면서 본인 명의 핸드폰만 있다면 간편한 모바일 인증을 통해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을 담보로 하기 때문에 보험증권발급이 가능해야되며, 연체나 파산, 회생과같은 신용도판단정보가 등재되어있다면 대출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금리는 최저 연 3.06%이며, 변동금리입니다. 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300만원까지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연장신청을 통해서 1년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통장 한도 대출방식입니다. 대출이 실행되면 신청금액이 모두 입금되는것이 아니라, 사용한도만큼 언제든지 꺼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은 금액에대해서는 이자가 없습니다.

     

    카카오뱅크는 1금융권대출로 신용등급에 유리하며, 연체없이 거래를 유지하면 신용등급관리에도 도움이됩니다. 신청가능시간은 365일 06시 부터 23시까지 가능하며, 대출에 소요되는 평균시간이 1분정도라고하니 정말 간편하고 빠른대출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 한도 신청은 어떻게?

     

    7.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리드코프 무직자대출은 만 20세 이상~ 만 55세 이하 신용평가가 가능한 무직자를 대상으로 이용가능합니다. 단, 채무불이행 등록자는 이용불가합니다. 신용이 낮은 고객도 리드코드 당사의 신용평가시스템을 통해서 차별화된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24%이내이며, 한도는 1백만원~ 3천만원까지입니다. 대출기간은 5년이내이며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 상환합니다.

     

    8. 러시앤캐시 무직자 모바일대출

    러쉬앤캐쉬 무직자 모바일대출은 만 20세 이상이라면 무직자라도 이용가능한 상품으로 금리는 24%이내이며 한도는 3천만원까지 입니다. 대출기간으 5년 이내로 대부업체의 대출금리는 시중금융권보다 훨씬 과도합니다.

     

    부득이하게 꼭 필요한 경우라면 어쩔 수 없지만 대출은 되도록이면 1금융권에서 이용하시는 것이 금리나 신용등급관리면에서 유리합니다.

     

    러시앤캐시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 서류, 소득 없이 가능!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