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재 OK저축은행에서는 1,000만 원까지 높은 금리가 적용되는 입출금 예금 상품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상품명은 OK세컨드통장입니다.

     

    이 상품은 가입금액 제한이 없습니다. 연이율이 최고 3.3%입니다. 아래 글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OK저축은행 파킹 OK세컨드통장

      OK저축은행 OK세컨드통장

      가입대상

       

      가입대상은 실명의 개인(개인사업자 포함)으로 1인 1회 1계좌까지 개설이 가능합니다. 단, OK읏통장 보유자는 추가 개설이 불가능하니 알고계시길 바랍니다.

       

      상품 가입 시 금융감독원의 금융사기 피해예방의 일환으로 증빙서류를 통해 금융거래목적을 확인합니다. 개설 목적 등 검토 후 가입이 제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해지 후 재가입은 제한됩니다. 재가입을 원한다면 영업점 방문 후 상담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금액, 기간

      가입금액과 기간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단, 1,000만 원 초과분 차등 금리가 적용됩니다.

       

      금리

      기본적인 금리는 1,000만 원 이하는 연 3.0%, 1,000만 원 초과분은 연 0.7%입니다. 우대금리 적용 시 1,000만 원 이하분은 3.3%, 1,000만 원 초과분은 연 1.0%입니다.

       

      우대금리 혜택을 받으시려면 시중은행 및 증권사 앱에서 제공하는 오픈뱅킹에 OK세컨드통장을 등록하면 됩니다. 그럼 익일부터 연 0.3%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단, 오픈뱅킹 등록 해지 시 익일부터 우대금리가 미적용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금리는 변동금리입니다.

       

      이자지급은?

       

      이자지급 날짜는 매월 셋째주 토요일 다음날에 지급됩니다. 이자계산은 직전 이자 결산기준일 다음날부터 당행 이자 결산기준일까지 매일의 최종 잔액에 대한 일 합계액에 대하여 기본금리가 적용됩니다.

       

      예금자보호는?

      OK세컨드통장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OK저축은행에 있는 모든 예금보호대상 금융상품의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1인당 최고 5,000만 원입니다.

       

      5,000만 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계좌에 압류, 가압류, 질권설정 등 사고 신고가 등록된 경우에는 원금과 이자가 지급 제한이 되며,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 잔액 변동은 불가능합니다.

       

      가입방법

      가입방법은 비대면 계좌 개설(OK모바일뱅킹, SB톡톡플러스) 또는 영업점을 통해 개설이 가능합니다. 해지는 영업점 방문, OK모바일뱅킹, SB톡톡플러스에서 신청하면 되겠습니다.

       

      OK저축은행 OK세컨드통장에 대해서 더 궁금하시다면 고객센터(1899-7979)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래는 같이 읽으면 도움되는 글을 정리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30만원 무직자 소액대출 이용조건, 금리, 한도, 기간 핵심정리(최신)

       

      > 소득증빙 없는 대출 가능한곳 총정리(무직자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

       

      > SBI저축은행 파킹통장 종류 자격조건, 한도, 금리 알아보기

       

      > 신한은행 햇살론15(특례보증) 정부지원 서민금융상품 조건, 금리, 신청방법

       

      >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 한도, 신청방법, 후기, 거절사유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