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조건, 금리, 한도, 종류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조건 및 한도는 얼마나 될까요? 신용도에 따라서 무직자라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리드코프 무직자대출은 자체적인 신용평가 시스템으로 신용등급을 평가하여 대출을 실행해주는 신용대출상품으로 신용도가 낮은 고객들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 리드코프 무직자 신용대출

    리드코프 무직자 신용대출은 소득의 구분이 없이 직장인을 포함한 소득을 증빙하기 힘든 주부, 일용직 근로자, 아르바이트라도 가능하며, 신용평가가 가능한 무직자라면 대출대상에 해당합니다.

     

     

    단, 채무불이행에 등록자나 만 20세 이하나 만 55세 이상이라면 대출대상에서 제외되니 유의하세요.

     

    한도는 100만원부터 최대 3천만 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24% 이내입니다. 계약기간은 최대 5년 이내이며 수수료는 없습니다. 상환방법은 원금 자유상환으로 만기 일시상환방식입니다.

     

    재직 1개월 대출 가능한곳 자격조건, 한도, 금리 비교

     

    2. 리드코프 자동차 담보대출

    리드코프 자동차 담보대출 신용대출 대상에 해당하지 않거나 한도가 부족하다면 타고있는 차량 그대로 담보로 하여 대출을 할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출고일을 기준으로 10년 이내인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다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24% 이내이며, 한도는 차량의 담보평가액에 따라 달라지며, 최대 7천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1년거치 후, 2년 동안 원리금을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거치기간이 1년이 있기 때문에 초기 원금상환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유리한 상품입니다.

     

    3. 리드코프 특별 중금리 대출

    리드코프 특별 중금리대출은 사회적인 취약계층에게 병원비, 장례비, 학자금, 재난 등의 긴급 생활자금의 용도로 필요할 때 지원하고 있는 중금리 상품입니다.

     

    리드코프 당사의 신규대출고객을 대상으로 긴급생활자금의 용도가 기재된 원본 서류를 지참하고 지점을 방문하면 됩니다.

     

    대출금리는 연 19%로 단일금리이며 계약기간은 최대 5년이며 최대한도는 100만 원 ~ 200만 원까지 입니다. 상환방법은 원금 자유상환으로 만기 일시상환입니다.

     

    주부대출쉬운곳 상품 BEST 3 모바일로 간편하게!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BEST 3 모바일 상품 안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