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페이코 소액대출 50만원 가능한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고정적인 수입이 있더라도 부득이하게 지출이 많은 달이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것도 갚아야하고 소액으로 급전이 필요할 때 많지도 않고 어렵지 않게 비상금만큼 딱 50만원만 모바일로 쉽게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페이코 50만원 대출은 소액대출로 조건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단기간로 여유자금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페이코 소액대출 조건 및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즉시충전 > 한화생명 크레딧을 이용하면 즉시 50만원을 대출실행이 가능합니다.

     

    페이코 소액대출 핵심정리

     

    6개월 내에 페이코 거래가 존재하는 만 26세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한화생명이 정한 신용등급인 8등급 이내에 해당되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7.2%이며, 대출한도는 50만원입니다. 대출기간은 대출일로 부터 2개월이며, 신용등급에 따라서 연장이 가능합니다. 상황방법은 대출원금 및 이자를 만기일시상환하는 방식입니다.

     

    한화생명 크레딧은 페이코 전용 한화생명 소액대출 상품으로 페이코의 거래내역을 제공하면 우대혜택까지 적용이 가능합니다.

     

    대출이 실행되면 대출금 전액을 페이코에 포인트로 지급합니다.

     

     

    별도의 수수료는 없으며 페이코 거래내역 제공을 통한 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대출금 상환 및 이자납부는 페이코 포인트로 납부 가능합니다. 또한 롯데 ATM기에서 현금으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페이코 포인트는 각 제휴처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할인혜택이나 적립 포인트혜택도 다양하기 때문에 현금으로 출금하지 않더라도 유용하게 사용하시는 것도 경제적입니다.

     

    단, 페이코 회원가입일로부터 31일이 지난 고객에 한해서만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 유의하세요.

     

    지금까지 페이코 50만원 대출, 모바일 소액대출 조건 및 금리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비상금대출 1금융권 상품 종류 알아보기

     

    비상금대출 1금융권 상품 종류 알아보기

    비상금대출 1금융권 상품 종류 알아보기 고정된 수입이 있더라도 예상치 못한 지출이 생기면 평소보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고 타격을 받게 됩니다. 뿐 아니라 근래 정체된 경제 상황을 고려

    jqyr.tistory.com

     

    페이코에서는 포인트 즉시충전을 이용하게되면 최대 200만 포인트까지 적립 및 충전이 가능합니다.

     

    충전한 페이코 포인트는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고, 페이코와 제휴된 롯데 ATM에서 현금으로 간편하게 출금할 수 있습니다. 최근 각종 쿠폰이나 포인트 이벤트도 많이 하기 때문에 유용하게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페이코는 대출 비교 서비스로 페이코 맞춤대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SC제일은행, 한국씨티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웰컴저축은행, 신한저축은행, 키움예스저축은행이 입점했습니다.

     

     

    직장, 소득, 입사일 등의 정보만 입력하면 본인에게 적합한 대출 상품을 맞춤형으로 예상 대출금리 및 한도를 즉시 알려주고 대출을 바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조회 서비스는 각 금융회사 지점을 방문했을 때 동일한 심사 결과를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일일이 금융회사에 방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페이코 포인트는 계좌에서 바로 입금하거나, 무통장입금,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모바일티머니, ATM 충전, PACO상품권으로도 포인트 충전이 가능합니다. 유용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소액 급전대출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소액 급전대출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소액 급전대출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텅텅빈 주머니에 카드 한도도 꽉 찼는데 갑자기 현금으로 사용해야 하는 상황은 예고없이 찾아오고 누구나 겪을 수 있습니다. 금액이 적을 수록 남에게

    jqyr.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