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나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 대출 조건, 금리, 한도

    신용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복잡한 절차와 서류가 필요합니다. 대출심사기간도 오래 걸려서 불편함을 느낄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실시간으로 즉시 대출이 가능한 하나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대출은 신용카드 실적으로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중은행의 은행대출이 불가능하더라도 신용카드를 소유하고 있다면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1. 하나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 대출 절차

     

    은행 방문이나 서류를 준비할 필요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인터넷 및 모바일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복잡한 절차가 없이 대출이 실시간으로 가능하며, 대출 여부도 신용도 하락 없이 즉시 확인이 가능합니다.

     

    2. 하나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 대출 안내

    자격조건은 본인 명의로 된 스마트폰 혹은 신용카드를 소유하고 있다면 가능합니다. 하지만 신용카드를 1년 이상 사용을 지속적으로 유지해야만 합니다.

     

     

    신용카드를 연체 없이 꾸준하게 사용했다면 카드 사용 내역을 통해 소득을 측정하기 때문에 소득이나 직업이 없어도 즉시 대출이 가능하며, 승인율도 높은 편입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신청방법 금리와 한도는?

     

    공인인증서로 대출을 실행했다면 전화상담원과 통화로 정보 확인 후 실시간으로 즉시송금이 가능합니다. 단, 발급 한 달 이내의 공인인증서를 사용해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영업일인 평일 9시부터 18시 이후의 건에 대해서는 익일 영업시작 즉시 송금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6.9%~19.9%로 분포되어 있습니다.

     

    통신 등급이나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으로 적용됩니다. 대출한도는 최저 200만 원에서 1,000만 원까지 한도를 설정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이며, 중도상환 수수료는 1.33%~2.4%로 금리별로 차등으로 적용됩니다. 연체이자율은 약정이율에서 최대 3%가 가산됩니다.

     

    만약 하나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 대출 진행이 불가능하면 하나캐피탈 간편대출 상품으로 자동 전환되어 대출이 진행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하나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 대출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직업 및 소득에 상관없이 신용카드 사용내역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래도 섣불리 이용하는 것보다는 다른 상품들과 비교 후 꼼꼼하게 따져보시고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러시앤캐시 무직자 대출 자격조건 서류, 소득 없이 가능!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