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신용자 대출 8등급 10등급까지 가능한 상품은?

    저신용자 대출, 8등급~10등급까지 1금융권에서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신용자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신용등급 8등급 이상이라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가능합니다. 단,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의 발급이 가능하며 만 19세 이상이어야 됩니다.

     

    1금융권의 저금리 대출 상품으로 신용등급의 조건이 매우 낮은 편이기 때문에 소액이지만 저신용자들도 저금리로 이용해 보시기 좋은 상품입니다.

     

    또한 1금융권 대출이기 때문에 신규대출로 신용등급이 하락하거나 악영향 없다는 점도 장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이 낮아서 1금융권 대출이 힘들어 2금융권이나 대부업체를 이용하시기보다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이용하면 신용등급 관리에도 유리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3.34%부터이며 최대 3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 적용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으며 만기 일시상환 방식으로 상환이 이루어집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기간 연장을 신청하면 재 심사를 통해서 연장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카카오뱅크를 통해서 신청하면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신용등급 조회 후 바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신청 가능시간은 365일 6시부터 23시까지입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필요한 만큼만 한도 내에서 출금하고 사용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를 납부하면 됩니다.

     

    통신등급 대출 간단하게 모바일로 가능한곳 알아보기

     

    2. 농협 햇살론17

     

    농협 햇살론17은 3개월 이상 소득확인 가능한 직장인, 사업영위를 하고 있는 사업자 중에서 연소득 3500만 원 이하 이거나, 연소득 4500만 원 이하이면서 신용등급이 6~10등급이라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국민연금, 공무원연금, 군인연금, 사학연금을 1회 이상 수령한 연금소득자도 가능합니다.

     

    국민행복기금에서 전액을 보증하고 담보로 하고 있기 때문에 서민금융지원센터의 국민행복기금의 보증서가 발급이 되어야 되며, 보증서 발급이 불가하면 대출이 힘들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17.9%이고, 대출한도는 7백만 원 이내이며 특례보증 시에는 14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하며 거치기간은 없습니다. 대출기간은 3년이나 5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필요한 서류로는 재직증명서나 사업영위 확인서류, 소득증빙서류, 국민행복기금에서 발급하는 보증승인 접수증, 실명확인 증표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신용등급이 8등급~10등급인 저신용자도 가능한 1금융권 저금리 상품을 알아봤습니다.

     

    저신용도라도 1금융권에서 대출을 이용하는 게 금리나 신용도 관리측면에서도 유리합니다. 본인에게 해당하는 조건 잘 확인하셔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바일로 신청 가능한 웰컴론 단박대출 자격조건, 한도 및 금리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